던전앤파이터 아이템 등급


-커먼-
사람들이 흰템,노말템이라고도 하죠
템 주울때 템이름이 흰색이라..ㅎㅎㅎ
하하 이런걸보고 흰템이라고들하죠
말크대로 common(흔한,보통의)뜻의 커먼템입니다
이런말하긴 뭐하지만 ㅆ..쓰렉..ㅋ 상점용입니다 같다버리세요

-언커먼-
이것도 흔한이름으론 매직템이라는이름이 있죠
가끔 파란템이라고도 한답니다 ㅋㅋㅋ
흐힛 이건 항아리에서 방금 나온것이아닌가!
음..매직템은요 고강이 아주 좋습니다
매직리볼버,매직광검,매직단검 이런것들이
강화하는데 싸고 밀봉도 아니어서 좋은템입니다 교환할때 막할수있다 이거죠

-마봉템-
여기서부터 밀봉템이죠 ㅎ
자자.. 요새 말이 많은 마봉템이죠
이건 능력이 얼마나 풀리느냐에 따라 레어보다 더 좋아질수도,
아니면 레어 이하로 남을수도 있습니다
하하..어쩌다 먹은건데..걍 보세요 전 마봉템은 잘안씀 ㅠ

-레어-
음..이건 마봉템과 다르게 '옵션'이라는게 정해져있습니다
마도학자-빗자루
웨펀마스터-광검
처럼 무기가 정해져 있는경우엔
거기에 관한 스킬옵션이 붙는경우가있어요
자 이건 제가 쓰고있는 머스켓인데요
던파에서 지정해준 스핏파이어 무기가 머스켓이다보니
머스켓에 남스핏 스킬이 붙어있습니다
저 철갑탄 스킬과 닐 스나이핑 스킬이
스핏파이어의 스킬인데요
레어에는 저런식으로 옵션이 붙습니다

-유니크-
네네..여기서부터 모든 사람들이 탐내는 유니크죠
사진먼저보시죠
이건 제가 장난감용으로 쓰는 65제 유니크보우건인
'임페리얼위즈덤'이라는 무기인데요
요밑에 공격시 mp가~부터 분당 60회복 보이시죠?
저런식으로 좀 특이한 옵이 붙는 경우가 있습니다
앞뎀(무기의 물리공격력,마법공격력)도 높아서
유니크 고강을 찾는분들이 많죠 ㅎㅎ
유니크의 번외편(?)으로는 보스유니크가 있는데요
뭐..이런거죠 한때 로그키우겟다고 던전돌다가 으잉?
이렇게 퍼먹음
이 유니크도 좀 특수한 옵이있네요
장착시 300px범위에게 빙결옵이라
굴 구워시의 옵이 그대로 옮겨붙었죠?ㅎ
보스유니크는 보스의 옵션을 따라가는경우가 종종있습니다 ㅎ

-에픽-
대망의 에픽입니다!
던파에 있는 동레벨의 아이템 등급중 가장 좋다고 알려진 에픽입니다
바로 이건데요 에픽은 유니크처럼 특수한 옵은 물론
저 미친 옵들이 있는데요
예를들면..ㅋㅋㅋ 이건 변태옵입니다 런처분들 좋아하세요
그란디스가 파는 캐넌인데요..그냥 변태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양자폭탄 2개 낙하라네요 생각만해도 끔찍함
그것도 60퍼..ㄷㄷ 에픽엔 좀 특수한 옵이 붙습니닿

-크로니클-
음..이건 크로니클 템이라는건데요
이계에서 나오는 템을 말하는겁니다
이계는 65던전이니까
한번볼까요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