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 도전장 던진 LG
게이밍 노트북은 고성능 프로세서 뿐만 아니라 GPU 성능도 좋아야 하는데요. LG전자가 PC 게임에 최적화한 고성능 노트북을 출시합니다.
LG 노트북 15G870은 15.6인치(39.6cm) 화면을 채택하고 인텔 코어 i7-7700HQ 프로세서와 8GB DDR4 램, 256GB SSD 등 기본 제원에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그래픽 칩셋을 넣어 PC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그래픽 성능을 보완했습니다. 더불어 4K 모니터나 TV를 연결해 즐길 수 있도록 HDMI와 미니 디스플레이 단자도 갖추고 있는데, 전력 소모가 많은 게이밍 노트북이라 그런지 배터리 시간은 언급하지 않았네요.
게이밍을 위한 하드웨어 제원과 함께 즐기고 있는 게임을 쉽게 녹화할 수 있는 버튼을 따로 넣어 편의성을 높였고, 스페이스 바 옆에 있는 윈도 버튼을 실수로 눌러 게임 진행에 방행되지 않도록 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프로세서와 메모리 등 사용량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핫키도 내장했다는군요.
LG는 이 노트북을 239만원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다만 이 노트북과 함께 2개의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하는 등 게이밍 관련 제품을 발표하면서도 게이밍 전문 브랜드가 없는 것이 의아하네요. 설마 맛보기로 내놓는 건 아니겠죠?
from techG http://techg.kr/20069
via IFTTT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