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 Video : [병맛리뷰] 28일후! 우리가 몰랐던 세 가지 결말! 완전스포!

[병맛리뷰] 28일후! 우리가 몰랐던 세 가지 결말! 완전스포!




메일주소 ohmanglee@gmail.com 페이스북 http://ift.tt/2poYtGj 인스타그램 http://ift.tt/2IASTcI 블로그 http://ift.tt/2poYudl 자료실창고 https://www.youtube.com/channel/UCIy3Kio-7zHUW1gwXNxkEHg 쀼! 구텐탁! 영화보다 재밌는 병맛리뷰 구불입니다. 얼굴 공개 괜히 한거 같애 젠장.ㅋㅋ 찾는 분이 없을 줄 알았는데 어떻게 그걸 찾았지? 그래요. 저는 할머니입니다. (입만 열면 그짓말) 음음 영화가 20대때 찍은거라서 지금 제 얼굴 보셔도 모를 거라는 판단하에 올렸는데..문제가 또 생기는군요.ㅋㅋ 뭐? 시바견이 더 잘생겼다고? 이 시바 개만도 못한 구불! 쀼쀼! 여튼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이걸로 유튜브 최초 실시간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근데 뭐 실시간 아무도 안 들어오는거 아니야?ㅋㅋ 저번에 명작영화로 새벽의 저주를 리뷰했었죠? 제가 생각하기에는 새벽의 저주가 최고의 좀비영화지만 그러면 섭섭 할 수 있는 영화가 마음에 걸리더라고요. 아마 저처럼 새벽의 저주가 최고라고 하면서 28일 후, 28주 후 영화에 미안하신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것도 명작이라.. 28시리즈를 리뷰 해 볼까합니다. 일단 28일후는 데니보일 감독이 연출했고요. 3가지 엔딩이 있다고해서 DVD를 입수했습니다. 그리고 28일후가 최초로 뛰기시작한 좀비영화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데..그건 아니다라는 좀비 매니아님들의 제보가 있어서 그것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어느 연구시설에 무장단체가 침입합니다. 무슨 동물보호 단첸가봐. 실험에 사용되던 침팬치들을 구출하려고합니다. 근데 침팬치가 감염됐다는데..? 분노바이러스에 감염된 침팬치들. 야 잠깐 동물 구하는건 좋아. 근데 박사말은 들어야 될거 같은데? 아니 감염됐대잖아..! 이렇게 좀비의 시작을 보여줍니다. 대니 보일 감독은 영국 구제역 파동을 계기로 분노바이러스를 생각해냈다고 하네요. 그리고 28일후. 이 제목은 영국본토가 분노바이러스에 의해 괴멸된 시간을 의미합니다. 환자 짐이 눈을떴는데 어? 아무도 없네? 사람들이 증발해버린 세상. 이 장면들이 우리에게는 좀 쉬워보이지만 촬영하기 가장 힘들었다고 하네요. 런던이나 맨체스터시티 같은 도시의 협조를 받아 사람과 차를 다 통제하고 몇 분만에 찍었다고 합니다. 그니까 엔지한번 나면 조때는거야.ㅋㅋㅋ 얼마나 떨렸겠어요. 야 짐 엔지 한번내면 짐싸는거다.ㅋㅋ 시민들의 협조가 돋보이는 장면들입니다. 그러다가 짐은 성당으로 들어가게됩니다. 오쉩! 시체들이 쌓여있네요. 그리고 여기저기서 나타나는 좀비들. 어. 신부님..어어어어..좀비를 때리고 후회하는 짐. 아직도 정신못차렸네. 짐은 이제 좀비들에게 쫓기게 됩니다. 와 근데 좀비들이 미친듯이 뛰네. 어 다들 28일후가 좀비들이 뛰기 시작한 최초의 영화라고 하는데 음.. 저도 그렇게 알고 있었어요. 그런데 좀비 매니아님들에게 제보를 듣게 됐습니다. 최초의 뛰는 좀비 영화는 1986년작 데몬스2다. 그래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이게 영화에서는 악령이라고 말하는데 하는짓이 좀비에요. 물리거나 긁히면 전염되고 뱀파이어처럼 햇빛에 피부가 타는 것도 아니고요. 최초의 개좀비도 나옵니다. 야 진짜 달린다. 눈에 전구를 달고 달리는 좀비들! 딱히 좀비라고 지칭하지는 않지만 최초로 달리는 좀비영화로는 데몬스2를 생각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좀비들에게 쫓겨다니던 짐은 다른 생존자의 도움으로 피신하게 됩니다. 생존자는 바로 마크와 여전사 셀레나. 대니 보일 감독은 영화의 현실적인 면을 유지하기 위해서 덜 유명한 배우를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짐은 그간 28일동안 망한 영국의 소식을 듣게 됩니다. 이렇게까지 설명해줬는데 짐은 집으로 가려고해요. 야 말좀 들어라. 다 죽었대잖아. 근데 같이 가는건 또 뭐니?ㅋㅋ 꼭 같이 가주는 애들이 죽잖아요. 결국 집에 도착한 짐은 죽은 부모님의 시신만 확인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좀비들의 습격. 좀비들을 다 죽였지만 어? 마크가 감염됐네? 괜히 남의 집 따라갔다가 셀레나에게 맞아죽는 불쌍한 마크입니다. 야 난 셀레나에게 개기지말아야겠다.. 정처없이 길을 걷던 셀레나와 짐은 사람의 흔적을 발견하고 그곳으로 갑니다. 하지만 좀비들이 따라붙고 어느 마음씨 좋은 아재에게 구출됩니다. 아재 이름은 프랭크 딸 한나와 살아남았습니다. 하지만 이곳도 상황이 안 좋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치료제와 피난처를 제공해준다는 라디오 방송을 듣고 이들은 맨체스터로 향합니다. 이들은 터널에서 위기를 맞이하지만 생각보다 좀비세상은 여행다니기 좋은 환경입니다. 이야 나도 저건 부럽더라.ㅋㅋ 언제 가격 생각안하고 담을 수 있겠어요. 영화는 이렇게 세상이 망해서 즐거운 여행이라는 아이러니를 보여줍니다. 이제 차에 연료가 떨어지고 기름을 얻기위해 정차를 하는데 짐은 치즈버거가 먹고 싶어서 식당에 들어갑니다. 야 이건 좋은 생각이 아닌거 같애.ㅋㅋ 치즈버거 하나 쳐먹겠다고 목숨을 거네? 근데 이곳에는 애기좀비가 숨어있습니다. 애기좀비 나오면 다 죽는거 아시죠? 새벽의 저주 루이스도 비비안에게 죽고 레지던트이블2 기자누나도 애기 좀비들에게 죽습니다. 왕좌의 게임에서도 애기좀비가 나왔죠? 누난 이제 죽은거야. 이렇게 애기 좀비만 나오면 개 잘싸우는 누님도 죽어버립니다. 하물며 셀레나 옆에서 기생하는 나약한 우리 짐은 애기 좀비에게 딱 좋은 먹이감이죠. 야 나왔다 나왔어. 어야!ㅋㅋㅋ그냥 패네 애를? 강한자에게 약하고 약한자에게 강한 기회주의자 짐입니다. 우리 짐은 치즈버거때문에 애기 좀비를 패 죽이고 피크닉을 즐길 줄 아는 무서운 사람이죠. 이것도 모르고 셀레나는 짐에게 뽀뽀를 합니다. 야이씨 애를 패도 뽀뽀를 받네? 에이드러운세상. 결국 이들은 맨체스터에 도착하고 야 근데 아무도 없다? 화가난 프랭크는 애꿎은 까마귀에게 화를 냅니다. 어우야.. 어뜩해.. 감염됐어. 어서죽여 짐..야 애는 잘패두만. 이런건 또 못해. 좀비가 된 프랭크는 갑자기 등장한 군인들에 의해 사살됩니다. 와 피난처가 있었네.. 이렇게 피난처를 얻게 되지만 이곳에는 남자 군인들 몇명만 있을 뿐 치료제나 희망이 없어보입니다. 여기 사람들 상태가 안 좋은거 같애요. 감염된 동료를 사슬로 묶어놓고 있네? 그리고 밤이 되자 군인들은 셀레나에게 집쩍거립니다. 소령이 희망이 없는 군인들에게 여자를 약속했다는 겁니다. 이곳이 좀비세상보다 무서운 곳임을 알고 짐 일행은 탈출을 시도하지만 저지당하고 맙니다. 야 그래도 양심적인 군인은 있네. 민간인을 구하려고 했던 착한 군인과 짐은 끌려가는데 짐은 착한 군인이 총살 당할 때를 틈타 도망칩니다. 와 똑똑하다. 군인들은 이제 셀레나와 한나를 겁탈하려고 합니다. 자 이제 각성한 짐의 복수가 시작되는데요. 군인들은 총을 들고 출동하고 짐의 무기는 좀비들입니다. 야 좀비 풀려났다. 오오야!!어우 개놀랐네. 이제 좀비 소굴로 변하는건 시간문제죠. 역시 짐은 구경만하다가 제일 약한 놈만 골라죽입니다. 난 약한애만 골라죽여. 그래도 주인공이라고 한껀 해냅니다. 음 이건 뽀뽀 받을만하다. 근데 한나야 왜 때리니..ㅋㅋ 이제 이 좀비소굴에서 벗어나려하는데 소령이 잠복하고 있었네요. 아 어떡해. 총맞았어. 이렇게 소령은 죽지만 짐은 총을 맞아 수술을 받습니다. 오 살았어. 그리고 28일후는 이렇게 행복한 결말로 끝을 맺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다른 결말이 있다고 했었죠? DVD에는 세 가지 다른 결말이 있습니다. 이거는 데니 보일 감독이 끝내고 싶었던 방식입니다. 총 맞고 병원가는거 까지는 똑같은데..짐을 소생시키는데 실패합니다. 그리고 셀레나와 한나는 길을 떠나죠. 데니 보일 감독은 이런 결말에 이어서 속편으로 29일 후를 찍으려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결말은 마지막 장면에 짐이 나오지 않고 닭으로 대신합니다. 닭이 진짜 말을 잘 들어서 한번에 찍었다고 하네요.ㅋㅋ 이렇게 짐은 등장하지 않고 비슷한 결말로 끝냅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결말은 스토리보드 형식으로 설명해줍니다. 만약 군인들이 없었다면 어떻게 끝낼 것인가. 프랭크가 감염되고 나서부터 시작되는데요. 프랭크가 감염되고 이들은 프랭크를 방수비닐로 꽁꽁 싸매고 어떤 병원같은 곳으로 갑니다. 근데 거기에 영화 처음에 나왔던 박산가봐요. 박사가 숨어있어요. 야 미친 여기가 처음에 나왔던 침팬치들 실험하던 연구소였어..! 박사에게 치료법을 알아냅니다. 박사는 수혈을 해서 몸안에 피를 전부 바꿔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짐이 프랭크에게 수혈을 해주고 짐은 감염이 된 채 스토리보드 내용은 끝이납니다. 이야 이 결말은 내가 잘 이해를 못하것다;;근데 이런식으로 결말내는 것도 괜찮았을거 같네요. 쀼!! 이번 리뷰는 어떠셨나요? 저도 많이 배우는 것 같습니다. 최초로 달리는 좀비 영화도 알아보고 DVD에 있는 세 가지 결말도 알아봤습니다. 원래는 28주후랑 같이 한 꺼번에 리뷰를 하려고했는데 아.. 엉덩이에서 피가나네요.ㅋㅋㅋ 엉덩이랑 엉덩이 사이가 갈라져서 피가나.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좀 나눠서 가도록하겠습니다. 일주일 사이에 또 취업준비하시는 분들이 댓글을 달아 주셨습니다. 딸귀여미님, 대물..아니 다물님, 데드풀님, 정성목님 원하시는 직장에 꼭 취업하시길 바랍니다. 운사준님, 아코님, 송주누님 등 여기저기 응원하시는 분들도 많으니까요. 금방 취업하시리라 믿습니다. 저는 많은 분들이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매우 행복합니다. 이 행복한 기운을 많은 분들이 가져가셨으면 좋겠네요. 아아 그리고 28일후 다른 결말들은 구불의 자료실창고에 올려드릴테니까요. 보고싶으신분은 놀러오세용~!이상 영화보다 재밌는 병맛리뷰 구불이었습니다. 여러분 구빠이~!! 28주후로 또 봬요~!
https://youtu.be/U7PhlGeyeJA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