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스마트폰을 내놓을 듯한 샤오미

4월 13일에 신제품을 공개하는 샤오미의 새 포스터가 등장했는데요. 흥미롭게도 별별 제품을 다 만들고 있는 샤오미가 이번에는 게이밍 스마트폰을 내놓을 듯 보입니다.

정확하게 이 제품에 대한 정보가 나온 것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알려진 바로는 블랙 샤크(Black Shark)라고 불리는 게이밍폰일 것이라고 중국 IT 매체인 기즈모 차이나가 전했습니다. 기즈모 차이나는 블랙 샤크가 퀄컴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와 120Hz 디스플레이, 6 또는 8GB 램과 128 또는 256GB 저장 공간을 탑재한 고성능 스마트폰으로 등장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이 소식이 나온 직후 웨이보에 해당 제품으로 보이는 이미지가 호환 컨트롤러에 탑재된 이미지가 등장했습니다. 전용 컨트롤러에 결합된 모습이 마치 스위치를 연상케 하는데요. 아직 가격이나 출시일, 제품의 제원 등 구체적인 정보가 없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모바일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 수는 있을 것 같군요.

특히 레이저 게이밍폰과 견주었을 때 가격이나 휴대성, 멀티미디어 성능에서 얼마나 차이를 보일지 궁금해지네요. 어쨌든 단순한 고성능 스마트폰이 아니라 게임에 특화한 제품으로 차별화는 바람직해 보입니다.



from techG http://techg.kr/21589
via IFTT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구글 마켓에 있는 apk를 PC로 바로 다운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