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시간 안에 홀아비 냄새 없애는 방법
1. 우선 화장실로 달려갑니다. 챙겨야 할 것은 샴푸인데, 샴푸마다 종류가 다르지만, 대부분 샴푸들은 향긋한 것들이 많죠? 이것을 화장실 문밖으로 나오기 전에 화장실의 각 모퉁이 네 군데에 손톱만큼 짜둡니다. 향이 굉장히 빨리 퍼질뿐더러, 반나절 정도 향이 지속하고, 화장실 전체의 물때 냄새나 기타 냄새들을 잡아줍니다.
2. 세면대에 샴푸를 풀어 걸레나 물티슈를 빨아줍니다. 샴푸를 너무 많이 풀게 되면 나중에 바닥을 닦았을 때 미끄러워지거나 발바닥에 땀이 많은 사람이라면 거품이 날수도 있으니 최종 헹굼 전에 살짝 향만 입힌다는 느낌으로 빨아줍니다.
3. 자 이제 향기나는 걸레로 바닥의 가장 넓은 부분들을 쓱쓱 문질러줍니다. 여기서도 포인트는 바닥에 살짝 향만 입힌다는 느낌으로 쓱쓱 :-)
4. 그리고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베개 아래쪽과 이불의 아래쪽 (발이 닿는 쪽) 에 새끼손가락을 톡톡 찍어주듯이 향수를 포인트로 찍어줍니다, 몸에 향수 뿌리듯 칙칙 전체적으로 다 뿌려주지 않는 이유는, 침대 전체에서 향수 냄새가 풀풀 나면 '이놈이 이거 아주 그냥 침대에다가 온갖 끼를 다 부려놓았구먼" 이라는 오해를 피함과 동시에, 혹시 모를 같이 눕게 되는 상황이생겼을 때 발들과 부딪히며 살며시 올라오는 향수 냄새는 분위기를 촉진해주기에 좋기 때문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