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중국 이번 애니메이션 설정들..
중국 홈페이지에 있는 이번 애니메이션, 소설 설정 자료입니다.
※ 저는 중국어 잘 모릅니다. 그래서 오역이 많습니다.(고유명사가 진짜 싫음)
※ 대전이가 일어나지 않고 시간이 꽤 흐른 세계관입니다.
종족
인간
주요 출생지 : 아라드
분포하는 지역 : 데로스제국, 마이어공국, 수쥬
외형특성 : 뚜렷한 특징이 없고 다양한 피부, 신체비율들이 뒤섞여 있다.
나이 설정 : 짧은 수명 100세를 넘지 않고 있다.
특징 : 체질이 약하고 불안정한 마음상태이지만 학습을 잘하고 끝이 없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요정
주요 출생지 : 마이어 공국
분포하는 지역 : 아라드 대륙
외형특성 : 하얀얼굴에 가늘고 긴 뽀족한 귀를 가진 뛰어난 외모이다.
나이 설정 : 긴 수명
특징 : 긴 수명에 의해 끝이 없는 지혜를 가진 종족으로 고대의 기억이 남아있어 마법을 사용한다.
종족 역사 :
요정과 인간의 관계가 갈라서기 이전에 인간들에게 언제나 친절하고 그들을 위해 사심 없이 다양한 지식과 기능을 전수하여
더 빠르게 인간이 성장 하도록 도왔다.
하지만 인간과 요정의 수명차이는 너무 많이 차이가나 인간은 끊임없이 삶과 죽음을 경험했다.
이러한 긴 진화 과정으로 인해 견고한 관계가 허술해 진 데다 인간의 탐욕이 점점 드러나...
요정들은 결국 인간을 포기하기로 결정하고 세상에 자신들이 만든 수많은 기적을 뒤로한채 아라드 대륙에서 사라졌다.
요정들의 부재로 인해 요정에게 비호를 받았던 아라드대륙의 문명들은 첨차 황폐해지고 점점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졌다.
흑요정
주요 출생지: 흑요정 왕국
분포하는 지역 : 흑요정 왕국, 데로스 제국, 마이어 공국
외형 : 검은피부에 흰머리카락, 가늘고 긴 뽀족한 귀가 특징
나이 설정 : 긴 수명, 인간의 나이의 약 16:1 비율
특징 : 냉혹하고 완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몸놀림이 민첩하고 좋은 야간 시야를 가지고 있다.
종족 역사 :
흑요정과 요정은 서로 뿌리는 같았지만 베누스의 저주를 받아(난쟁이들의 모함으로) 타락한 요정의 모습으로 바뀌었다.
이때부터 흑요정은 냉혹하고 흉악하며 호전적인 성격이 되었고 어느누구라도 신뢰하지 않았다.
게다가 자신들은 강대한 마법능력을 보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인간,요정, 난쟁이 종족들과 사이가 좋지 않더라도 일반적인 사람들은 감히 맛서지 못했다.
흑요정은 주로 자신들의 왕국에 살고 때때로 항공기(마가타)를 운전하여 세계를 돌아다닌다.
한때 흑요정 마을에 전염병이 돌기 이전에는 인간과의 관계가 좋았다.
당시 여왕은 인간의 거주지에 여러번의 마법사절단을 파견하여 인간들에게 마법을 가르켰다.
천계인
주요 출생지 : 천계
분포하는 지역 : 천계, 데로스 제국, 마이어 공국
외형 : 대부분 사람들이 키가 크며 팔,다리가 가늘고 길다.
나이 설정 : 인간과 같다
특징 : 기계문명이 발달하여 사람들의 생활이 첨단 자동화가 되어있다.
종족 역사 :
초기에는 천계인들도 마법능력이 있었지만 새로운 통치자 용왕 바칼이 마법 봉쇄 명령을 내려진 후에 천계의 마법시대는 점점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고 비밀리에 개발한 기계문명으로 대체 되었다.
바칼이 하늘성을 봉쇄했기 때문에 아라드대륙과의 연계가 완전히 차단되어진 후 천계의 사람들 대다수가 아라드 대륙의 존재를 잘 모르게 되었다.
때때로 일부 천계인들은 마법의 틈에 빠져 하늘바다로 떨어지고 뼈밖에 없는 물고기의 기습을 기적과 같이 피해 아라드 대륙이 도착한다.
마법이 매우 발전된 세계를 마주한 이들 눈에는 놀라움과 기쁨에 가득찼다.
테라인
주요 출생지 : 테라
분포하는 지역 : 테라, 아라드 대륙
외형 : 신체 발육이 느리다. 그래서 대부분 키들이 작고 노쇠하기 쉽지 않아 젊음을 유지하고 있다.
나이 설정 : 미상
특징 : 마법이 가장 뛰어난 종족이다.
종족 역사 :
테라인 또는 마계인 이라고 불려진다.
아주 오래전 테라는 현재 지역사회보다 천계의 기술 문명보다 훨씬 더 초월한 고도의 발달한 기술문명들을 가졌다.
불행하게도 국가간의 잦은 전쟁으로 인해 테라행성이 대폭발이 발생하여 주요 도시들이 분리되고 다른 공간, 지역으로 유랑하게 되었다.
이렇게 테라의 문명은 하루아침에 파괴 되었다.
테라족의 가장 뛰어난 마법능력은 자연계 에너지를 이용한 원소마법이다.
그들중 일부는 강대한 마법능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았다.
용족
주요 출생지 : 천계
분포하는 지역 : 아라드 대륙
외형 : 날씬하고 키가 크며 출중한 외모에 머리에는 긴 용뿔을 가지고 있다. 평소에는 인간의 형상이지만 특정시기에는 용의 형태로 변한다.
수명 : 긴수명
특징 : 싸움 또는 분노한 특별한 순간에는 용의 형태로 변한다.
종족 역사 :
용족은 2가지로 나누어진다.
하나는 용의 별(바칼의 고향)에서 거주하는 용족, 다른 하나는 바칼이 마법능력으로 창조한 생명(아라드에 파견) 및 그후에 그들이 번식한 후예들로 나누어진다.
처음에는 용족들과 인간들 서로의 말썽때문에 드래곤슬레이어들이 용족 들을 잡으러 다녔다.
현재에는 추적을 피하기 위해 화산 깊숙한 곳에 숨어 살고 있다.
물론 일부 용족중에는 충돌을 좋아하지 않는 온화한 천성도 있었지만 사람들로 부터 도망가지 못한 무리들은 제국의 실험재료로 쓰이거나 죽거나 노예가 되었다.
인어족
주요출생지 : 천계
분포 지역 : 천계
외형 : 여성 인어는 상반신은 인간, 하반신은 물고기 주로 어린소녀로 여리고, 귀엽다.
남성 인어는 머리는 물고기 몸은 인간형태+생선꼬리, 추하게 생겼다.
수명 : 인간보다 수명이 짧다
특징 : 무리를 지어 살고 물에서 살아간다. 육지에 있을려면 물이 가득찬 항아리가 필요
국가 세력
세력 국가 지도영상 (처음 장면에 대전이가 일어나지 않은걸 보여줌)
마이어 공국
지역 : 아라드
수도 : 헨돈마이어
설립시기 : 아라드력 483년
정치 시스템 : 연방제 국가, 7명의 최고 위원회가 공동 집권
세력소개 :
아라드력 483년에 대륙 세력간 갈등이 길어지면서 일부 난민들이 전쟁에 시달림에 지쳐 주변 지역을 돌며 마법진을 만들고 이 지역에 어떠한 행동과 무장을 거부한 중립국인 벨마이어 공국을 설립했다.
자연 지리적 이점과 중립국인 관계로 공국은 자신들 군대육성에 관심이 없었다.
이 때문에 아라드력 986년에 데로스제국에 의해 공국이 점령당하여 속국이 된다.
이후 제국황제의 음모가 발각되어 공국내에 제국 점령군이 떠나자 아라드력 1006년에 공국은 독립을 선포한다.
아라드력 1008년 새로운 여왕이 즉위하면서 마이어공국이라고 개명했다.
마이어 공국 지도
주요인물
대현자 마이어 , 레슬리 베이그란스
엘븐가드
엘븐가드는 그란폴리스 주변영역인 평원과 숲의 교차지점에 위치한 지역이다.
이곳은 그란드폴리스의 외부침입을 방어하기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오래 전, 요정들이 아라드에 거주할때 그들은 지혜를 이용하여 큰나무의 하단을 비를 피하기위한 통나무집으로 개조를 하였습니다.
요정과 인간의 조화로운 관계로 여기는 점점 평화로운 하나의 작은 마을이 되었다.
하지만 갑자기 그란폴리스에서 대화재가 일어나면서 인간과 요정의 관계가 갈라서고, 요정은 아라드대륙에서 종적을 감추었고, 소홀해진 그란폴리스의 숲은 고블린들이 점거했다.
아직도 여전히 소수의 인간들은 엘븐가드에서 살아가고 있다.
그중에 자신의 잃어버린 기억을 찾기위해 종종 모엄가에게 도움을 주는 세리아가 거주하고있다.
헨돈마이어
헨돈마이어는 대 마법사 마이어가 사막에 강대한 마법진 을 이용하여 도시를 만들었다고 전해진다는 오랜역사를 가진 마법국가 벨마이어의 수도이다.
자유롭고 마법을 장려하는 나라답게 여러 마법장치들이 있으며 세계각국의 모험가, 잡상인, 학자들이 누구나 자유롭게 드나들고 여러 사람들의 교류가 활발하다.
자유롭고 마법을 장려하는 나라답게 여러 마법장치들이 있으며 세계각국의 모험가, 잡상인, 학자들이 누구나 자유롭게 드나들고 여러 사람들의 교류가 활발하다.
건설자 마이어가 좋아했던 순수성을 상징한 하얀색건물들은 오늘날까지 그 스타일들을 유지하고 있다.
웨스트 코스트
웨스트 코스트는 헨돈마이어 근처에 있는 항구도시.
벨마이어 공국에 속해있으며, 해안 교통이 매우 발달하여 상업무역이 빈번하게 이루어진다.동시에 천계의 입구로 나아가기 위한 하늘성의 중요한 거점도시이다.
마법길드장 샤란, 로저로빈, 흑요정 카곤과 유일하게 살아남은 GBL교의 교도 오필리아가 이곳이 거주하고 있다.
데로스 제국
지역 : 아라드
수도 : 비탈론
설립시기 : 아라드력 655년
정치시스템 : 황제 내각 절차에 의해 조직된 중앙집권국가
세력소개 :
데로스 제국의 전신은 펠로스 제국이다 . 펠로스 제국은 아라드대륙의 유일한 하나의 통일국가였다.
하지만 검은성전 후 국력이 쇠락하기 시작하고 각지의 분열의 징조가 여러번 나타나 많은 세력들이 분열해 나갔다.
데로스 제국의 전신은 펠로스 제국이다 . 펠로스 제국은 아라드대륙의 유일한 하나의 통일국가였다.
이에 펠로스제국의 정통후예라는 이름으로 많은 분리세력들을 모아 데로스제국을 만들었다.
데로스제국의 막강한 힘과 야망은 벨마이어 공국과 반투족을 여러번 공격하여 점령을 했다.
그러나 아이리스사건이 발발하면서 황제의 음모사건이 발각되어 퇴위당하고 이자벨라 공주가 왕위를 물러 받는다.
그녀의 노력으로 각국과의 상황이 호전되어 아라드력 1010년 4개국은 <아라드 평화조약>를 체결하여
아라드에 평온한 각국 발전 단계에 접어들기 시작했다.
아르드력 1223년에 반투족의 영역이 제국으로 통합되었다. 데로스 제국의 토지면적은 아라드행성에서 가장 큰 나라가되었다.
데로스 제국 지도 (세인트 혼은 위에 마이어공국사진에 있는 배)
주요인물
로톤, 이자벨라, 레온 하인리히3세
제국황궁
제국황궁은 데로스 제국 수도 비탈론 내성에 위치해있다.
아라드력 54년에 예전 法尔梅利亚王朝(Fǎ ěr méi lì yǎ 왕조?)통치 아래에 펠로스제국 황실궁전으로 최초 건설되었다.
아라드력 652년 칸티온 전투후 彭德伦(péng dé lún)2세를 퇴위 시키고 赫仑·巴登(Hè lún·bā dēng)에게 양위한다.
3년 뒤 赫仑·巴登(Hè lún·bā dēng)가 수도를 비탈론으로 이전 한후 데로스 제국으로 정식 건국하였다.
제국 황궁으로 이로인해 "赫仑(Hè lún) 황궁"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702년~966년간 "赫仑(Hè lún) 황궁"은 여러차례 건설하고 재건하고 이름이 바뀌는 경험을 하였다.
966년에 이루어서야 레온 하인리히3세가 황위를 이은후 그 황궁의 공식명칭을 "제국황궁" 이라고 선정했다.
지금으로부터 1400여년의 역사에서 황궁은 수많은 역사적 특별한 사건을 겪었다.
예를 들어 1004년 "참수사건", 1007년 "退位大典(아마도 레온 하인리히3세 퇴위식?)" 등은 아라드 대륙에 널리 퍼진 전설이다.
지금의 제국 황국은 여전히 현직 제국황제의 주요 집무처 및 침전이다.
때때로 중요한 축제날에는 사람들에게 개방하지만 매우 엄격한 심사제도를 거쳐야한다.
제국학원 (중국에서 学院은 단과대학, 전문대학을 말한다.)
제국학원, 정식명칭은 데로스제국 군사학원
전신은 제국 황실 검술학원.
황제의 직접 지시하여 건립한 이 학원은 귀족에게 개방된 전문 기관으로 검술을 수행하고 황제의 예비 정예기사를 육성했다.
그러나 사실 비밀임무가 있던 대학 있었다.
특별한 재능자를 선발해서 , 황실기사로 임명한다는 이름아래 빌마르크 제국 실험장으로 끌어가 야만적인 실험을 했다.
아라드력 1003년 아이리스사건이 터지면서 황실검술학원의 비밀실험실이 확인 되었다.
국민들의 대규모 반대시위로 한때 학원은 4개월 폐교당했다.
그후 다시 열었지만 입학하는 사람은 매우 적었다.
1011년 4개국이 체결한 <아라드 평화조약>후 상황이 호전되었다.
아라드력 1014년 황실검술학교를 제국군사학교로 개명하고 등록제한 및 다른나라에도 개방하였다.
개방한 이후 학원는 강력하고 완변한 교육시스템과 교사들 수준 때문에 아라드대륙에서 가장 유명한 군사 교육 기관이 되었다.
제국투기장
데로스 제국의 수도 비탈론 외곽에 위치하다.
원래는 머크우드의 한곳이었는데 하인리히2세가 비밀궁전을 지었다.
그후 아들 레온 하인리히3세가 왕위를 계승한 후 이곳의 은폐된 지리적위치를 이용하여 황실, 귀족들의 엔터테인먼트 분야로 사용하기 위해 새로 개조했다.
매주 한차례 성대하게 지하 암시장에서 결투하던 격투가, 귀수에 시달리는 귀검사, 귀족들이 훈련 시킨 전투노예, 그리고 이름이 없는 난폭한 괴물, 참가자들을 모아서 매우 피비린내 나고 잔인한 투기장을 개최했다.
규정에 따르면 우승자는 황제 폐하에게 1가지 소원을 말할수 있다. 그래서 비록 위험한 결투대회이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참가신청을 낸다.
그러나 레온 하인리히3세의 음모가 발각되면서 결투장은 오랜세월 폐쇄되었다.
그후 이곳의 이름을 변경하고 새로 정비를 진행했다.
현재는 제국 군사 학교에 임대되어 있다.
세인트혼
원래는 선족루드밀라가 선계에서 가져온 초대형 선박이다아라드력 652년 칸티온 전투후 彭德伦(péng dé lún)2세를 퇴위 시키고 赫仑·巴登(Hè lún·bā dēng)에게 양위한다.
3년 뒤 赫仑·巴登(Hè lún·bā dēng)가 수도를 비탈론으로 이전 한후 데로스 제국으로 정식 건국하였다.
제국 황궁으로 이로인해 "赫仑(Hè lún) 황궁"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702년~966년간 "赫仑(Hè lún) 황궁"은 여러차례 건설하고 재건하고 이름이 바뀌는 경험을 하였다.
966년에 이루어서야 레온 하인리히3세가 황위를 이은후 그 황궁의 공식명칭을 "제국황궁" 이라고 선정했다.
지금으로부터 1400여년의 역사에서 황궁은 수많은 역사적 특별한 사건을 겪었다.
예를 들어 1004년 "참수사건", 1007년 "退位大典(아마도 레온 하인리히3세 퇴위식?)" 등은 아라드 대륙에 널리 퍼진 전설이다.
지금의 제국 황국은 여전히 현직 제국황제의 주요 집무처 및 침전이다.
때때로 중요한 축제날에는 사람들에게 개방하지만 매우 엄격한 심사제도를 거쳐야한다.
특별한 재능자를 선발해서 , 황실기사로 임명한다는 이름아래 빌마르크 제국 실험장으로 끌어가 야만적인 실험을 했다.
외형은 일반적인 선박처럼 보이지만 육해공 세가지 교통수단으로 사용할수 있다.
혁명군 수령 루터가 지나가다 루드밀라의 목숨을 구해준다
이렇게 루터는 자기가 목숨을 구해줬다며 선박의 선장을 맡고 루드밀라는 향해사로 삼고 쉽게 혁명군 비밀기지로 강제로 사용했다.
혁맹군의 중요 기지 및 투쟁도구로 제국에 대한 저항전쟁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레온 하인리히 3세가 퇴위한후 세인트혼은 더이상 혁맹군의 비밀기지가 아니게되었다.
지금은 데로스제국의 중요 역사유적지인 제국의 혁명역사 박물관 및 유람선 배로 동시에 2가지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
켄트
지역: 천계
수도: 켄트
설립시기 : 아라드력 530년
정치 시스템 : 여자 최고 제사장과 귀족으로 구성된 의회가 의정에 참여하고 있다.
지역소개 :
기계혁명을 통해 암흑시대인 바칼의 통치를 끝내고 자유를 얻은 천계인이 속한 국가이다.
그들은 섬 중앙 바칼궁전 터에 새로운 황궁을 설립했다.
앞서 바칼에게 장시간 강권통치 지배를 받았기 때문에 천계인들은 군주제를 추앙하지 않았고
절대권력 위에 있는 새로운 민주주의를 희망했다.
여러차례 토론 후, 마침내 제사장을 통치자로 옹립하는 제국주의 방식을 채택해 결정했다
최초의 최고 제사장은 권력을 소유하지않고 의회군주제를 채용했다.
당시 각각 지역별 명망높은 귀족들로 구성된 의회가 의안을 결정하고 그런후 최고 대사제가 최종결정으로 승인을하고 의안을 공시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최초 설정한 집권 이념인 대사제의 최종결정 권한의 의미가 없어졌다.
의회 구성원이 구성이 점차 귀족 세습화가 되었다. 이런 풍조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
켄트는 역사상 2번의 침입을 받았다.
아라드력 991년 제 1차 카르텔 황도 침입
아라드력 999년 제 2차 침입에 함락되었다.
3년 뒤에 황도군과 모험가들의 노력으로 카르텔 조직이 철저하게 패하고 마침내 켄트가 해방되었다.
이후부터는 아직 지역사진을 공개 안했음(동영상에 나왔던 황도 켄트)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