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claw of an unidentified bug. I think it is some kind of praying mantis. It was very discolored and damaged when I found it. http://flic.kr/p/PxngBo
스크랩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vowed&logNo=220525263909&redirect=Dlog&widgetTypeCall=true 저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둘다 개발을 합니다. 안드로이드앱의 개발은 UI요소 개발이 비교적 자유료운 반면, 아이폰 개발은 디자인과 관련되서, 제한이라던지, 커스텀의 어려움이라던지 하는, 고려해야할 사항들이 좀 있습니다. 지인의 부탁으로 인해, 아이폰 개발과 관련되서, 앱 디자인시 유념해둬야 할 부분을 적어둡니다. 서두 ----- (대충보고 모두 이해하지 못하셔도 무방합니다) 안드로이드는, 처음부터 수많은 기기, 수많은 해상도에 알맞게 표현하기 위해 LinearLayout, RelativeLayout, TableLayout 등등, 레이아웃을 자동으로 잡기에 알맞게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WrapContent"라는 옵션이 있어서, 컨텐츠의 크기에 알맞게 자동으로 자신의 뷰 크기를 결정해주는것이 아주 편리합니다. 반면, 아이폰은 단일기기, 단일 해상도만 개발해주면 되었던, 태생적 특징 때문에 "X, Y" 절대좌표를 가지고 개발을 했었습니다. 후에 "AutoLayout"이라는 개념(안드로이드의 RelativeLayout과 비슷) 이 도입되긴 합니다만, 여러 디자인 요소들사이의 상관관계를 계산하고 결국 X,Y 절대좌표를 가져버리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 안드로이드는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레이아웃의 좌표, 크기등을 가변적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해주기 매우 편리하지만, 아이폰은 그렇지 않습니다. 가변적인 상황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만, 귀찮은 코딩을 해줘야만 하지요. 그래서 가급적이면 아이폰 개발에 관련된 디자인을 할 때에는, 뷰 (혹은 레이아웃)의 크기를 컨텐츠의 크기에 의존적으로 가변적이게 디자인 하기 보다는,
인텔 프로세서로 작동하는 크롬북 픽셀. 지금까지 크롬북은 인텔 프로세서 기반으로 개발되었는데요. 하지만 차기 크롬북에서 구글은 아이스레이크 기반의 인텔 프로세서를 채택할 계획이 없다고 말한 바 있고, 기존 프로세서 기반의 크롬북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구글은 전혀 다른 방향으로 차기 크롬북을 준비하는 모양입니다. 크롬OS 개발을 위한 크로미움의 최근 커밋 에서 구글은 퀄컴 스냅드래곤 기반의 크롬북 개발을 의미하는 코드명이 추가됐기 때문입니다. 코드명은 트로그도어(Trogdor)입니다. 구글이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을 시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요. 스냅드래곤 845 기반의 체자(Cheza) 크롬북을 2018년에 개발했지만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구글이 체자 크롬북을 개발했던 코드를 빌려와 트로그도어 크롬북을 개발할 것이라는 점인데요. 다만 스냅드래곤 845가 아닌 스냅드래곤 855나 스냅드래곤 8cx, 또는 2020년에 출시될 스냅드래곤 프로세서를 쓰게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무튼 향후 크롬북에서는 인텔의 독점 시대를 끝내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The post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appeared first on techG . from techG http://techg.kr/24806 via IFTTT
키젠다운로드 자, 우선 키젠파일 실행후 키젠 실행하기를 누르시면 이런창이 뜰겁니다. 그럼 저기에 있는 Product Name를 밑에처럼 바꿔주세요. 단. 백신이 실행중이면 키젠 창이 뜨지 않습니다. 유의해주세요. 이렇게요! 그다음 패치를 눌러주시면 아래처럼 뜰겁니다. 이렇게 되셧으면 이제 위로가서 Program Files를 찾아주세요. 64비트 사용자도 같습니다. 그럼 이제 프로그램 파일 폴더를 여신다음 sony 폴더를 찾아서 그안에 있는 베가스 설치폴더를 클릭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또 다른 창이 떠요. 똑같이 program files 들어가 주죠. 단, 64비트 설치하신분은 programfiles(x86)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이제 다시 sony폴더를 찾아Shared plug-ins 폴더를 찾아서 클릭하신후 확인을 눌러주시면 알아서 패치가 될겁니다. 자. 이렇게 뜨면 register online를 눌러주시고 다음을 누릅시다. 그럼 이렇게 뜨는데 대충 알아서 적어주시고 다음을 누르면 이렇게뜰겁니다. 서버 연결에 오류가 있다고뜨는데. 바로 방금 한 패치덕분이죠. 여기서 2를 누르시면 안됩니다. 1을눌러주세요. 그럼 문구가 바뀔겁니다. 그럼 이때 cancel을 눌러주세요. 이 위의사진과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그러면 인증창 그냥 닫혀요. 자 그러면 여기서 키젠에 있는 authentication code를 복붙해주시고 마침을눌러주시면됩니다. 인증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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