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스토어에 가격 매칭 요청 제도 도입
구글은 구글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하드웨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구글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의 가격이 다른 온라인 스토어보다 좀더 비쌀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경우 소비자는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몇몇 온라인 상점은 가격이 더 싼 다른 온라인 상점에 맞춰 돈을 돌려주는 가격 매칭(Price Match)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 구글도 이 제도를 구글 스토어에 도입합니다.
구글은 반품 기간인 15일 이내에 구글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의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판매될 경우 차액을 돌려주는 정책에 대한 세부 설명을 구글 도움말 센터에 추가했습니다.
구글 가격 매칭 요청은 구글 스토어를 운영 중인 23개국에서 시행됩니다. 우리나라도 포함되어 있으며 G마켓과 하이마트가 타사 매칭 사이트로 인정되었습니다. 즉, G마켓과 하이마트의 공인 리셀러 판매자가 구글 스토어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 중이면 구매 15일 이내 구글에 해당 링크를 보내 가격 매칭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가격 매칭은 1인당 모델별로 2번만 제한되며, 그 밖에 세부 조건은 구글 가격 매칭 요청하기에 대한 안내 페이지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The post 구글 스토어에 가격 매칭 요청 제도 도입 appeared first on techG.
from techG http://techg.kr/28100/
via IFTTT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