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 준비 중?
영화 <어벤저스> 속 아이언맨을 모티브로 한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과 <배트맨 : 인저스티스> 게임을 소재로 삼은 갤럭시 S7 엣지 한정판으로 쏠쏠한 재미를 봤던 삼성전자가 이번에는 올림픽 에디션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 전문 매체 샘모바일은 3개월 전 올림픽 에디션을 단독 보도한데 이어 이반 블라스의 트윗을 인용해 갤럭시 S7 엣지 올림픽 에디션이 발표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오는 8월 5일부터 21까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제31회 하계 올림픽을 기념해 준비 중인 갤럭시 S7 올림픽 에디션은 수화부와 홈버튼의 테두리를 금색으로 처리하는 한편, 본체 뒷면에 올림픽 오륜 로고를 부착하고 올림픽 테마를 적용할 것으로 보인다. 단말 자체가 새로울 것은 없지만, 삼성은 올림픽을 가상 현실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어 VR을 번들로 넣을 가능성도 배제하긴 어렵다.
Samsung Galaxy S7 edge Olympic Edition [first reported: https://t.co/d2tzn77pIF] http://pic.twitter.com/3dHiWOlRsj
— Evan Blass (@evleaks) 2016년 6월 24일
현재 갤럭시 S7 올림픽 에디션과 관련된 구체적인 정보는 나오지 않았으나 올림픽을 앞두고 가상 현실 앱과 함께 발표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from techG http://techg.kr/15767
via IFTTT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