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오피스 파일 통합 관리 앱 내놓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이용자는 ‘내 오피스’라는 앱을 통해 실행할 수 있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한번에 볼 수 있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가 오피스 365를 관리하는 내 오피스를 대체할 새로운 프로그램을 내놓는 모양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러한 변화를 포함한 윈도 업데이트의 미리보기 버전을 윈도 인사이더에게 배포 중이라고 오피스 공식 블로그에서 밝혔습니다..

워드, 파워포인트, 원드라이브, 엑셀 등 마이크로소프트의 모든 생산성 앱에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오피스 관리 앱은 이용자와 연결된 모든 저장소의 파일 및 작업 전환까지 포함하는 허브 개념이 적용됩니다. 물론 이전 내 오피스는 원드라이브의 오피스 파일과 앱을 실행할 수 있었지만, 새로운 오피스 허브는 더욱 빠른 앱 전환과 PC, 원드라이브, 쉐어포인트에 있는 개인 및 공유 문서를 모두 접근할 수 있다는군요. 여기에 마이크로소프트 검색으로 프로그램과 문서, 사람과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현재 새로운 허브형 오피스 관리 프로그램은 윈도 인사이더 미리보기 빌드 18305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데요. 2019년 봄에 윈도 10 정식 업데이트가 배포되면 다른 이용자들도 해당 앱을 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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