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크롬캐스트 출시하는 구글 코리아

크롬캐스트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크롬, 또는 크롬 브라우저로 보고 있는 화면을 대형 TV에서 직접 볼 수 있게 만든 어댑터형 장치인데요. 2013년 이후 지금까지 5천500만대 이상 판매된 제품입니다. 때문에 구글도 기능을 개선한 신 모델이 제법 빠르게 출시해 왓는데요. 구글코리아가 새로운 버전의 크롬캐스트를 한국에 공식 출시하는군요.

새로운 크롬캐스트는 이전 세대보다 더 나은 성능을 갖춰 스트리밍 성능을 높인 것이 강점인데요. 때문에 종전보다 15% 더 좋아진 하드웨어 성능으로 1080p 영상을 초당 60프레임으로 재생할 수 있어 매우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는군요.

크롬캐스트는 스마트폰 같은 장치의 화면을 스트리밍 하는 것은 물론 유투브와 넷플릭스, 푹 같은 크롬캐스트 지원 앱을 실행할 경우 크롬캐스트에서 직접 인터넷 컨텐츠를 재생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같은 장치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2천 개 이상의 앱에서 크롬캐스트를 지원 중이고, 구글 홈과 연동하면 음성으로 크롬캐스트에서 인터넷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크롬 캐스트는 화이트와 차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5만4천9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from techG http://techg.kr/23332
via IFTT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