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엔터프라이즈에 윈도 프로그램 실행 제공하는 패러렐즈

패러렐즈는 맥OS에서 윈도 운영체제에서 작동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손쉽게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맥OS 이외의 환경에서 패러렐즈를 이용하기는 어려운 상황인데요. 앞으로는 구글 클라우드에서도 활용하게 될 듯합니다.

패러렐즈와 구글은 오는 가을부터 크롬 엔터프라이즈를 이용하는 기업 및 클라우드 작업자에게 패러렐즈를 통해 윈도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파트너십에 따라 구글 크롬 브라우저 또는 크롬OS에서 작동하는 모든 시스템에서 구글 클라우드를 통해 윈도 및 윈도 응용 프로그램을 원격으로 실행하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즉, 새 윈도OS를 설치한 PC를 구매할 필요 없이 원격으로 운영체제 및 응용 프로그램도 실행합니다.

패러렐즈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처럼 크롬북에 설치할 수 없는 응용 프로그램도 문제 없이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다고 밝혔는데, 윈도 OS용 애플리케이션을 쓰기 어려운 크롬북처럼 크롬OS 기반 장치 환경을 개선할 것으로 보입니다.

The post 구글 크롬 엔터프라이즈에 윈도 프로그램 실행 제공하는 패러렐즈 appeared first on techG.



from techG http://techg.kr/27902/
via IFTT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