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새로운 크롬북, 픽셀북도 발표될 듯

google-pixelbook1-70010월 4일 구글 이벤트에서 등장할 제품이 대거 모습을 드러난 게 이상합니다만, 어쨌든 크롬북 픽셀의 후속 제품도 공개될 모양입니다. 픽셀북(PixelBook)이라는 새로운 이름과 함께 말이죠.

픽셀북은 종전 크롬북 픽셀과 마찬가지로 노트북 형태의 제품이지만, 화면을 본체 뒤로 180도 돌려 접을 수 있는 경첩을 단 것이 특징입니다. 그러니까 노트북처럼 쓰다가 태블릿처럼 접어서 쓸 수 있다는 이야기죠.

google-pixelbook-pen여기에 디지털 펜인 픽셀북 펜을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펜은 압력을 인지하는 펜으로 픽셀북의 터치스크린에서 그림을 그리거나 메모를 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 듯하지만, 아직 픽셀북과 관련된 기능이 공개된 것은 아니어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알 수 없군요.

픽셀북의 가격은 128GB 모델 1천199달러, 256GB 모델 1천399달러, 512GB 모델 1749달러가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처럼 비싼 가격이 보급형 크롬북과 차별화된 시장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모든 것을 구글 혼자 해야 하니까요.



from techG http://techg.kr/20684
via IFTT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