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트레이싱 적용한 마인크래프트 베타, 4월 17일 공개

앞서 엔비디아는 마인크래프트에 레이트레이싱을 적용한 그래픽 이미지와 개발자 도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당장 게이머들이 해당 효과를 경험할 수는 없었는데요. 엔비디아가 RTX 기반 마인크래프트 베타를 공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RTX 기반 마인크래프트의 골격은 기존 마인크래프트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빛의 영향에 따른 현실적인 그림자, 선명한 색상이 게임에 반영되어 기존 밋밋한 했던 그래픽이 화려하게 바뀝니다.

또한 윈도우 10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은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비롯해 현실적인 물리 적용 및 엔비디아 DLSS 2.0도 함께 경험할 수 있습니다.

RTX 마인크래프트는 한국 시간 4월 17일 오전 2시(태평양 시간 4월 16일 오전 10시)에 공개되고 마인크래프트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업데이트 됩니다. 더불어 마인크래프트 마켓플레이스(Minecraft Marketplace)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여섯 가지 새로운 마인크래프트 세계도 제공된다는군요.

The post 레이트레이싱 적용한 마인크래프트 베타, 4월 17일 공개 appeared first on techG.



from techG http://techg.kr/27505/
via IFTT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