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노트북과 PC 등 무상 보증 서비스 연장하는 한국레노버

수많은 디지털 제품들은 무상 보증 기간이 정해져 있는데요. 대체로 기본 1년의 무상 보증 기간이 정해져 있지만, 일부 제품은 유상 서비스에 가입해 추가 지원을 받기도 합니다.

그런데 한국레노버가 현 시점에서 무상 보증 서비스가 만료되는 제품의 무상 보증 서비스를 연장한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로 사후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상황을 감안해 무상 기간을 좀더 연장한 것입니다.

이번 무상 보증 기간 연장은 2020년 3월 15일부터 4월 30일 이내에 보증이 만료되는 레노버 노트북과 PC 및 스마트 장치에 대해 오는 5월 31일까지 최대 75일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연장됩니다.

또한 글로벌 무상 보증 연장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는 업그레이드 서비스, ADP(Accidental Damage Protection)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만료가 되는 경우에도 무상 보증 기간 연장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한국 레노버는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업무가 힘든 상황임을 밝히고 이메일, 전화, 온라인 채팅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The post 개인용 노트북과 PC 등 무상 보증 서비스 연장하는 한국레노버 appeared first on techG.



from techG http://techg.kr/27490/
via IFTT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