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 미국서 시작

수많은 이용자들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안에서도 광고를 통해 다양한 상품이나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지금까지 대부분의 지불은 다른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이용했습는데, 페이스북이 자체 운영하는 모바일 지불 시스템을 미국서 시작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Facebook Pay)라 불리는 이 모바일 결제 기능은 페이스북과 메신저, 인스타그램, 왓츠앱에서 작동하는데요. 콘텐츠를 구매하거나 기금을 내거나 이벤트 티켓, 메신저 결제 등에 활용됩니다.

페이스북 페이는 한 번 결제 수단을 등록하면 이후 결제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결제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또한 페이스북과 관련된 지출 내역을 페이스북 페이 안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고, 24시간 관련된 문의를 받을 수 있는 고객 지원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페이스북은 페이스북 페이의 안전을 강조했는데요. 2007년부터 안전하게 지불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해왔고 보안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왔다는 점을 상기시키는 한편, 카드 및 은행 계좌 번호를 안전하게 저장 및 암호화하고 시스템에서 사기 방지 모니터링을 수행하여 무단 활동을 감지하고 계정 활동에 대한 알림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페이스북 페이는 페이스북의 모든 앱에 탑재되지만, 이용자는 각 앱마다 사용 설정을 할 수도 있고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결제 방식은 미국의 신용 카드와 직불 카드, 페이팔 등도 가능한데요. 이때 발생하는 트랜잭션은 페이팔과 스트라이프 및 기타 지불 회사와 협업으로 처리한다는군요.

The post 페이스북 페이, 미국서 시작 appeared first on techG.



from techG http://techg.kr/26113/
via IFTT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