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가 옆으로 나오는 5G 슬라이드 폰 ZTE 액손 S 렌더링 유출

ZTE는 MWC19에서 5G 스마트폰인 ZTE 액손 10을 공개하기는 했지만, 그다지 눈에 띄는 제품은 아니었는데요. 이에 ZTE가 조금 독특한 유형의 5G 스마트폰을 준비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개발 중인 제품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된 ZTE 액션 S는 5G 스마트폰이지만, 전면 노치를 없애고 화면만 보이는 제품인데요. ZTE는 화면부에서 없앤 전면 카메라를 슬라이드 형태로 쓸 수 있도록 했는데, 이 슬라이드의 방향이 특이합니다. 보통 화면을 아래로 당기면 위쪽으로 나타나는 다른 슬라이드 스마트폰과 다르게 본체 왼쪽에서 툭 튀어 나오는군요.

또한 슬라이드를 열면 뒤쪽에도 3개의 카메라가 나타나는데요. 전면 듀얼 카메라와 합쳐 모두 5개의 카메라를 탑재한 것인데, 이 말은 후면에도 카메라가 보이지 않는다는 이야기입니다. 또한 5배 줌 망원 카메라와 커다란 플래시를 넣은 것도 인상적이네요.

이 렌더링대로 제품이 나올지는 미지수인데요. 단지 위아래 방향이 아닌 왼쪽 방향으로 슬라이딩하는 구조를 택한 덕분에 두께는 다른 슬라이딩 스마트폰보다 좀더 얇아질 것 같기는 합니다. 렌더링 이미지는 그럴싸한데, 언제 출시될 지 모르는 게 함정이네요.



from techG http://techg.kr/23822
via IFTT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