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스마트폰 에이수스 ROG 폰 2 실물 사진 등장
에이수스는 지난 해 컴퓨텍스에서 게이밍 스마트폰인 ROG 폰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그 후속 기종이 7월 23일 발표될 예정인 가운데 실물 사진이 웨이보에 유출됐습니다.
에이수스 ROG 폰 2는 노치나 핀홀 디스플레이처럼 기형적인 화면을 쓰지 않는 전형적인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고 있는데요. 다만 지난 해 출시했던 ROG 폰과 달라진 점이라면 화면의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다듬은 정도일 것 같습니다. 그 밖에 좌우 스테레오는 그대로 보이는 듯합니다. ROG폰 2 디스플레이는 120Hz의 화면 재생률을 선택할 수 있지만, 외부 디스플레이와 연결하면 화면 재생률은 제약을 받을 수 있다는군요.
에이수스 ROG 폰 2는 스냅드래곤 855 플러스를 채택하는 것이 거의 확실한 상황인데요. 긱벤치에 등장한 ROG 폰 2의 벤치 마크 점수는 멀티 코어 11,103점, 싱글 코어 3,616점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스냅드래곤 855 플러스 외에도 12GB 램을 탑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에이수스가 ROG 폰 2를 중국에서 출시하는 것은 텐센트와 파트너십을 맺은 영향이 커 보이는데요. 텐센트 전용 폰으로 출시할 지 여부는 발표를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The post 게이밍 스마트폰 에이수스 ROG 폰 2 실물 사진 등장 appeared first on techG.
from techG http://techg.kr/24998
via IFTTT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