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OS 카탈리나 지원 패러렐즈 데스크톱 15, 아이패드에 윈도 10 띄워 애플 펜슬로 다룬다

패러렐즈 데스크톱은 맥OS에서 윈도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가상 데스크톱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운영체제 안에서 실행하는 게스트 운영체제를 별도의 창으로 여는 다른 가상 데스크톱 프로그램과 다르게 윈도 프로그램을 마치 맥의 프로그램처럼 곧바로 실행할 수 있는 독특한 실행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맥OS 카탈리나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패러렐즈 데스크톱 15는 종전에 실행할 수 없던 윈도 프로그램의 호환성을 높였는데요. 아크 GIS 프로 2.3, 오토데스크 3DS 맥스 2020, 루미온, 마스터 시리즈 같은 CAD/CAM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고, 실행되지 않던 일부 윈도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윈도 10의 XBOX 앱을 통해 원격 실행되는 XBOX 게임도 윈도 10 PC처럼 동일하게 실행되고, XBOX 컨트롤러 및 로지텍 크래프트 등 저전력 블루투스 컨트롤러를 연결해 즐길 수 있습니다.

아울러 패러렐즈 데스크톱 15는 맥OS 모하비의 사이드카를 지원하는데요. 사이드카는 아이패드를 맥OS 장치의 세컨드 장치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때 패러렐즈 데스크톱 15로 실행된 윈도 10을 아이패드에 띄워 애플 펜슬로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윈도용 터치 애플리케이션도 모두 다룰 수 있다는군요.

패러렐즈 데스크톱 15는 1년 구독 모델과 영구 라이센스 구매 모델로 판매되는데요. 1년 구독 모델의 가격은 9만6천 원으로 패러렐즈 데스크톱 15가 설치된 5대의 맥 장치에 PC나 다른 맥 장치나 아이폰, 아이패드 등으로 접속할 수 있는 패러렐즈 액세스가 기본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1대의 맥OS에 설치할 수 있는 영구 라이센스 가격은 12만 원으로 패러렐즈 액세스는 3개월만 제공됩니다. 기존 패러렐즈 데스크톱 사용자는 6만 원의 비용으로 버전 15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The post 맥OS 카탈리나 지원 패러렐즈 데스크톱 15, 아이패드에 윈도 10 띄워 애플 펜슬로 다룬다 appeared first on techG.
from techG http://techg.kr/25311
via IFTTT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