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G8 씽큐 위한 중고 보상 프로그램 내놓은 LG 전자

대부분의 중고 보상 판매 정책은 싱형 스마트폰 출시 이전에 공개되기 마련인데요. LG전자는 G8 씽큐를 출시할 당시 보상 판매 정책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뒤늦게 G8을 위한 중고 보상 프로그램인 ‘LG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을 내놓았네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은 이용자가 쓰고 있던 폰에 대해 제조사가 책정한 보상액을 뺀 나머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도인데요. 대부분 해당 제조사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다른 제조사의 스마트폰도 보상해 주고 있습니다.

LG G8을 구매할 때 중고 가격을 대상 기종은 총 42가지인데요. LG 스마트폰은 전원만 들어오면 구매 시기, 마모 정도, 기능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보상하고, 타사 제품은 반납하는 제품 상태에 따라 책정되는 보상액이 달라진다는군요. 참고로 2년 전 출시된 LG G6의 보상액은 16만원이고, 이를 제외하면 73만7천900원에 LG G8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뒤늦게 보상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는 만큼 이미 LG G8을 구매한 이용자에게 소급 적용할 계획인데요. 하지만 동일한 금액을 보상하는지 여부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LG G8 구매자는 LG전자 안심보상 프로그램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될 것 같은데요. 앞서 LG V50의 보상 프로그램과 겹쳐 있는데다 V50의 출시 지연에 따라 G8에 보상 프로그램을 적용한 듯한 인상을 지우긴 어려울 것 같네요.

The post 뒤늦게 G8 씽큐 위한 중고 보상 프로그램 내놓은 LG 전자 appeared first on techG.



from techG http://techg.kr/24164
via IFTT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구글 마켓에 있는 apk를 PC로 바로 다운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