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L.잭슨의 목소리를 알렉사에 추가하는 아마존

인공 지능 음성 비서는 대부분 한두 가지의 기본 음성으로 이용자에게 응답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최근 음성 비서 서비스들이 이용자에게 좀더 친숙하게 들리는 목소리를 추가하려고 애쓰는 중입니다. 아마존도 이 흐름에 동참했는데요. 아마존 알렉사에 사무엘 L. 잭슨의 목소리를 추가한다는군요.

아직 사무엘 L 잭슨의 목소리가 추가된 것은 아닌데요. 다만 지금 “알렉사, 사무엘 L. 잭슨을 소개해 줘”(Alexa, introduce me to Samuel L. Jackson)라고 말하면 잠시 후 알렉사가 호출한 사무엘 L 잭슨이 등장해 올해 말에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알려줍니다.

사무엘 L. 잭슨 음성은 0.99 달러에 판매될 예정인데요. 목소리를 선택하면 사무엘 L. 잭슨 특유의 조금 삐딱하면서도 유머스러운 톤으로 날씨나 알람 같은 여러 응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목소리를 요청할 땐 꼭 “알렉사, 샘에게 ~을 물어봐”(Alexa, Ask Sam…” 같은 식으로 말해야 한다는군요. 안내 페이지마저 www.amazon.com/asksam 이네요.

The post 사무엘 L.잭슨의 목소리를 알렉사에 추가하는 아마존 appeared first on techG.



from techG http://techg.kr/25601
via IFTT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