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즈앤노블의 7.8인치 e잉크 리더 ‘글로우라이트 플러스’ 발표

아마존에 상당히 가려져 있지만, 반즈앤노블도 e북을 위한 태블릿이나 e잉크 디스플레이 장치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얼마 전 컬러 디스플레이를 갖춘 신형 누크 태블릿을 내놓은 데 이어 새로운 e북 장치인 글로우라이트 플러스(GlowLight Plus)를 공개했습니다.

글로우라이트 플러스는 7.8인치의 e잉크 디스플레이를 쓰고 있는데요. 이는 종전 e북에서 쓰고 있는 6인치 e잉크 디스플레이보다 큰 화면이어서 가독성 측면에서는 나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름처럼 야간에도 외부 조명없이 글을 읽을 수 있는 글로우라이트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는군요.

특이하게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으므로 물가에서도 걱정 없이 쓸 수 있을 듯 한데요. 왼손잡이나 오른손잡이에 상관 없이 쓸 수 있는 소프트 터치 버튼을 베젤 양 옆에 적용했습니다. 다만 용량 적은 e북 콘텐츠 특성을 고려했다고는 해도 8GB의 내부 저장 공간은 넉넉하게 보이진 않네요.

글로우라이트 플러스는 199달러에 5월 27일부터 판매되고 반즈앤노블 회원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군요.

The post 반즈앤노블의 7.8인치 e잉크 리더 ‘글로우라이트 플러스’ 발표 appeared first on techG.



from techG http://techg.kr/24489
via IFTT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