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텍스 앞두고 공개한 엔비디아 지포스 티저, 슈퍼 에디션 출시?

5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개최되는 컴퓨텍스를 앞두고 엔비디아가 지포스에 관한 새로운 티저 비디오인 슈퍼를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은 매우 단순한데요. 반사가 되는 표면에 super이라고 써진 글자를 보여주는 것이 전부입니다. 아마도 레이트레이싱에 의한 반사 효과를 적용한 것으로 볼 때 새로운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의 티저로 보입니다.

그런데 소비자 제품을 선보이는 컴퓨텍스를 앞두고 이 티저를 공개한 것은 결국 지포스 계열의 새로운 에디션을 공개하는 것이 아닌가 추측되는데요. 이미 지난 주 엔비디아가 16Gbps GDDR6 메모리를 쓰는 새로운 RTX에 대한 출시 소문이 나돌았던 터라 이와 관련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모든 RTX 그래픽 카드는 14Gbps GDDR6 메모리를 쓰고 있으므로 이보다 더 높은 클럭을 사용해 더 높은 성능을 낼 것으로 보이는데요. 엔비디아 RTX 2080 슈퍼 에디션이 등장하는 배경에는 엔비디아에 견줄 AMD의 나비(Navi) 그래픽 카드의 등장이 예고됐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이번 컴퓨텍스는 엔비디아와 AMD의 존재감이 가장 높아질 듯하네요.

The post 컴퓨텍스 앞두고 공개한 엔비디아 지포스 티저, 슈퍼 에디션 출시? appeared first on techG.



from techG http://techg.kr/24492
via IFTT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