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인간의 무한 삶 -3편. 멀티버스(多우주)

[펌] 인간의 무한 삶 -3편. 멀티버스(多우주)


[멀티버스(多우주)]
 


이렇게 진행된게 멀티버스 다 우주 공간입니다.  물론 태어나는 시점이 1920년이란건 아닙니다. 1923년일수도 있고 1919년일수도 있습니다. 그 김현수씨가 언젠가는 태어나긴 하지만 그 우주의 인과율에 따라 늦게 혹은 일찍 태어날 수 있단겁니다. [하지만 일찍이란건 없습니다. first 의 시점으로 다른 우주는 밀린 우주가 되서 사실 일찍이란 단어가 왜 있는지 참 인간이 궁금합니다.]
 
즉 김현수는 인간의 구성물을 유지하는 구성체중 하나란 거죠. 사실 생긴 것도 조금 다르게 생기긴합니다. [손가락이 살짝 길수도 있고 다리가 짧을 수도 있으며 눈이 클 수도 있습니다. 인간이 다른 우주에서도 인간이 아닙니다.]
 
결국 태어나는 것은 같습니다만 내가 생각했던 내가 다른 우주에서는 우스꽝스러운 인간일 수 도 있죠. 하지만 그런 우주도 있는가 하면 정말 나와 같이 똑같은 인간체인 나도 있습니다. 그게 바로 앞서말한 복사배열물질로 생성된 우주들입니다. 우주는 참 똑똑합니다. 한개만 만들어 놓지않고 그 같은 우주들을 똑같이 진짜 또 샐 수 없이 겁나 만들어 놓습니다. [멀티버스와 멀티버스 간에는 구성물질 다릅니다. 수헬리베이거아시죠? 그런거와 다르게 1족이 금이될수도 있다소리.]
 
자 그렇게 되면 한 1000만 우주중 적어도 아니 없어도 1000개 우주는 우리와 같을 겁니다. 그리고 언젠가 우리도 태어나겠죠. 그렇기에 드디어 등장합니다. 차원이동 대단하지않습니까? 사람들의 생각으로 드디어 타임머신시대를 넘어선 차원이동이라는 걸 생각해내다니. 물론 우리가 사는 시대에 일어날 일은 없으니^^;;; 절대로 기대하지마시고.. 그냥 이시대를 즐기세요. 
 
전편에 타임머신은 가능성있게 문명의 발달 시각이동과 전선이동으로 가능해진다고 말했습니다. 타임머신 아닌 타임머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나사는 이러고말겠죠 비밀리에 먼 행성에다 글써놓은다음 우리는 20년 뒤를 갔다왔습니다. 20년 뒤 그 행성에는 nasa 사무국이라는 말과 함께 나사행선지가 이동 되어 있습니다.라고 하며 우둔한 사람들에게 환호성을 받고 주가 올리고 돈벌고 에휴 nasa 분들이 하는게 다그렇지.. 물론 우리 육안으로는 20년뒤 보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이는건 말이죠 전자공학망원경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우리 시대에 확실하게 미래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여러분이 생각하는 미래에서 즐기다오는게 아님 현재와 연결되있음ㅋㅋㅋㅋㅋㅋㅋ다만 그 증거가 미래에 나타날뿐ㅋㅋㅋㅋㅋㅋㅋ]
 
그것은 확답을 드리죠 [다만 여러분이 생각하는 닥터후 처럼 1000년전갔다가 막 공간이동도하는 멋진 닥터후가 아닙니다 겁나 꿈을 부셔드리죠 타임머신은 사람의 눈을 속이는 말뿐인 시각전달여행기일뿐입니다. 데헷 님들 꿈쿠크 박살 미안요.]
 
다시 하지만 먼미래 신박한 기술이 나타납니다. 이제 우주가 빡칠 시간 바로 우리가 복사배열물질을 만들어냅니다^^;; 하하하하하 원리요? 분자광석기에 온몸을 원소단위로 분해시켜버리고 그 분쇄된 원소를 이미 기억된 장치를 가진 다시 배열시켜서 그 온몸을 다시 만들어냅니다. 
 
[이게 무슨소리야 하는 말은 곧 돈있는 놈은 무한 삶을 살 수 있단겁니다.]
 
이걸 말해야하나 말아야하나 먼미래는 당신이 생각하는 만큼 좋은 시대는 아닙니다. 오히려 허구한날 사람이 죽으며 마약보다 심한 자살증후군 살인놀이같은게 생깁니다. 병원은 분자연구소로 바뀝니다.
 
병을 치료하느니 인체를 아예 다시 만들어버리겠다는 소립니다.
 
이건 뒤에 이야기 해드릴께요^^ 멀티버스에 벗어난 내용입니다.
 
자 다시! 멋지게 본론으로! 제 정체는 평범한 인간이겠죠^^? 그럼요 차라리 정신병자라고 불러주시는게 좋겠네요.
 
뭐 다시 먼 미래 구성체생성이 가능하게 됨에 따라 자신의 분신체를 다른 차원으로 보내고 그 기억을 자신의 기억센서에 주입하는 신식 체험이 열리게 됩니다. 그게 바로 차원이동여행. 일단 이동으로는 죽기전까지 절대 인간은 갈 수 없습니다. but 우리의 멋진 인류는 드디어 우주를 횡단하는 차원소를 건설하게 됩니다. [사실 우주정거장인데 다른 우주의 발견으로 오 슈발 이건 신세계가되며 로드닐 베만이라는 사람이 상을 받습니다. 로드닐 베만이라는 사람은 신경 쓰지마세요 그냥 사람 중 한명입니다.]
 
뭐 지금 하려는 것도 나중에 하겠습니다. 할 이야기만 많아지네요^^;;;;;;;;;
 
뭐 여튼 그렇게 해서 새로운 우주의 탐험이 시작됩니다. 그럼에 따라 인과율이 붕괴되기 시작하죠.
 
우주와 우주간격은 아무리 동시대에 태어났다고는 하지만 절대로 같은 시대는 아닙니다.
즉 우주와 우주간격은 10억년일수도 있고 불과 100년일 수 있으며 참 다양합니다.
 
어? 뭔가 알아차리셨나요?
 
 
 
모르셨다면 슬프지만 알아차렸다면 바로 말해드리겠습니다.
 
타임머신의 부활이죠. 즉 차원이동이 바로 타임머신의 출현입니다. 우주도 우주간의 개수도 많지만 우연히 차원이동에 성공했는데 마침 같은 인류이며 자신들의 과거생활과 비슷해서 정착해서 사는 멋진 복사체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꿈의쿠크는 부셔줘야겠죠^^;[과거 우주라도 역사와 국가 그런게 다다릅니다. 같은 건 나와 나일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래에서 와서 과거의 인물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건 개소리;;ㅠㅠ 물론 조언가능함요.. 나랑 똑같이 생긴 인간이 있는 데 얼마나 안쓰럽노... 나같아도 여행가서 나랑 만나면 긍정적인소리로 넌 이러면 안되 이제부터 열심히 살면 잘 될 수 있어 라고 말하고 가면 그녀석 미래가 바뀌니 해주긴하겠지만...]
 
그런 개같은 복사체들 덕분에 차원이동에도 바로 제거대가 만들어지는 사태가 벌어지긴하지만^^? 뭐 다시 멀티버스로 가겠습니다.
 
멀티버스로 생성된 우주들은 항상 구성체를 유지시키기위해 자신들의 근처에 있는 우주 중 성공하고 있는 우주를 다시 재 구성해서 복사하기시작합니다. 근데 이게 실시간이기 때문에 1우주와 2우주와의 시간배경은 비슷하다고 하는겁니다. [1우주와 10우주는 뭐 시간차가 꽤나긴하겠죠]
 
자 그럼 이제 다음 이야기로 넘어가기 위해 저 위에 병맛같이 막배열있는 것을 정리해볼까요.
 
멀티버스는 한 우주를 통찰하며 관리하는 관리자격 우주그룹이며 그 우주들은 우주 구성체와 배열이 모두 같다.
그럼에 있어서 인류는 차원이동이란걸 실시하게 되며 [그게 바로 외계인^^] 타 우주에 있는 다양한 생물 진화형태와 우주간의 형태에 대해 알게 된다정도로 알면 됩니다. 사실 대제목은 멀티버스지만 이미 멀티버스 단계는 지났다라고 봐야죠^^
 
자 이제 하나하나 씩 풀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