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개인여행자를 위한 해외여행 정보 사이트

마이리얼트립
현지인들이 직접 가이드를 해주는 서비스 
 개인적으로 볼 때 좋은거 같습니다. 가끔 출장가거나 큰 여행계획 없이 떠나도 충분히 틀에 짜인 여행이 아닌 실제 여행을 할 수 있는 서비스 인것 같습니다.  
 여행 지역의 현지 가이드나 현지에 살고 계신 분들이 일정을 올리고, 그 일정에 대하여 마음에 들면 가이드 비용을 이불 지불하고 개인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투어플랜비 
최근에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한것 같은데 , 여행일정을 자동을 만들어주는 솔류션을 런칭했네요 
 재미로 몇번 했는데 , 재미있네요 , 아직 부족한 부분도 보이는데 수정기능이 있어 자기가 한번더 수정하면 꽤 괜찮은 일정을 만들 수 있겠더라구요 , 없는 콘텐츠는 검색하면 왠만한 장소는 사이트내 검색창에서 검색하면 다 나오는거 같은데, 없는 콘텐츠는 바로 등록해서 자기 일정표에 넣을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투어팁스
 여행책을 무료로 배포하는 서비스 업체입니다, 예전 윙버스와 비슷한것 같은데, 콘텐츠 퀄리티가 좋네요
사이트에 가보니 오픈 에디터들이 같이 참여해서 만든다고 하고 상당히 많은 도시를 런칭해서 서비스하는 것 같습니다.  이벤트도 꽤 많이 하고 있고,  
저는 PDF로 다운받아서 타블렛으로 봐봤는데 , 오~ 좋네요 ,, 근데 지도랑 연동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좀 했습니다, 
론니플래닛을 좀 썼던 저로서는 ,  여행책 대신 들고다니다가  실제 지도를 볼 수 있어서 좀 편했는데,  투어팁스는 아직 그정도까지는 아닌것 같구요 . 그래도 콘텐츠가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더라구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