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수트라] 길을 헤매는 길치짓은 이제 그만
[가마수트라] 길을 헤매는 길치짓은 이제 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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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들은 게임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일부이다.
- 개별형 도구는 게임 또는 인터페이스 디자이너가 디자인한다.
- 이 것을 사용해 특정 데이터(위치, 라인, 영역, 크기) 이상의 많은 정보를 소통할 수 있다.
- 이동표적 또는 변형 표적에 적용할 수 있다.
- 사용자는 상당히 의도적으로 개별형 도구를 사용한다.
- 개별형 도구는 매우 분명하고, 넘겨버리기 힘든 형태를 띤 경우가 많다.
- 개별형 도구가 전하는 정보는 대단히 중요하다.
- 개별형 도구를 옵션형으로 만들어, 조정하거나 비활성화시킬 수도 있다.
- 너무 많은 정보와 선택지가 주어지면 플레이어는 혼란스러워한다.
- 이 것은 환경의 일부이다.
- 레벨 디자이너의 책임 하에 레벨 디자인 툴킷의 요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다.
- 몰입형 도구는 게임 플레이 요소와 연계될 경우 효과가 더욱 크다.
- 게임 플레이에 관련된 힌트를 논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일을 적절하게 진행 시키는 데 꼭 필요하다.
- 작은 변화로도 플레이러르 정확히 인도하는 데는 충분하지만 힌트의 양과 규모는 게임 공간의 크기에 따라 다르다는 점을 명심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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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개별형 길 찾기 도구
- 개별형 길 찾기 도구는 여러 상황에서 쓰이는 게임의 일반적인 법칙이다.- 이들은 게임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일부이다.
- 개별형 도구는 게임 또는 인터페이스 디자이너가 디자인한다.
- 이 것을 사용해 특정 데이터(위치, 라인, 영역, 크기) 이상의 많은 정보를 소통할 수 있다.
- 이동표적 또는 변형 표적에 적용할 수 있다.
- 사용자는 상당히 의도적으로 개별형 도구를 사용한다.
- 개별형 도구는 매우 분명하고, 넘겨버리기 힘든 형태를 띤 경우가 많다.
- 개별형 도구가 전하는 정보는 대단히 중요하다.
- 개별형 도구를 옵션형으로 만들어, 조정하거나 비활성화시킬 수도 있다.
- 너무 많은 정보와 선택지가 주어지면 플레이어는 혼란스러워한다.
#몰입형 길 찾기 도구
몰입형 수단은 특정 레벨의 적용 방식에 따라 다르다.- 이 것은 환경의 일부이다.
- 레벨 디자이너의 책임 하에 레벨 디자인 툴킷의 요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다.
- 몰입형 도구는 게임 플레이 요소와 연계될 경우 효과가 더욱 크다.
- 게임 플레이에 관련된 힌트를 논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일을 적절하게 진행 시키는 데 꼭 필요하다.
- 작은 변화로도 플레이러르 정확히 인도하는 데는 충분하지만 힌트의 양과 규모는 게임 공간의 크기에 따라 다르다는 점을 명심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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