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수트라] 괜찮은 게임 설계하기

[가마수트라] 괜찮은 게임 설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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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자의 역할
 - 게이머를 위한 독특하고도 흥미로운 도전과제를 만들어 내는 것!

행동의 일곱 단계
 1단계 : 목표를 형성하라
  - 사용자가 성취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무엇보다 중요한 최종 목표를 형성하는 단계
 2단계 : 의도를 형성하라.
  - 사용자는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나아갈 방법에 관해 파고들기 시작하는 단계
 3단계 : 행동을 명확히 하라
 4단계 : 행동을 실행하라
 5단계 : 세계의 상태를 인식하라
 6단계 : 세계의 상태를 해석하라.
 7단계 : 결과에 대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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