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수트라] 게임 설계자의 메모장 - 행진하지 말고 춤을 추어라!

[가마수트라] 게임 설계자의 메모장 - 행진하지 말고 춤을 추어라!



@스탠포드 밴드의 접근 방식을 차용한 즐거움을 주는 게임을 만드는 방법

  1. 계속 춤을 추어라
  2. 크고 낙천적인 콘텐츠를 많이 확보하라.
  3. 커다란 감정적인 보상을 제공하라.
  4. 초보자를 격려하라.
  5. 개별화를 인정하라.
  6. 활달함에 보상을 하라.
  7. 즐거움을 팔 수 없다.
#가마수트라 #게임기획 #기획 #기획자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구글 마켓에 있는 apk를 PC로 바로 다운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