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수트라] 게임 산업이 영화 제작에서 배울 점 10가지

[가마수트라] 게임 산업이 영화 제작에서 배울 점 10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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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훈
 1. 조감독 없이는 절대 영화를 찍지 마라
 2. 영화의 원고 개발 과정은 꽤 길다.
3. 컨셉과 일치하는 스토리
4. 골든 타임(영화) 대 강행군(Crunch) 게임
5. 후반 작업(Post-Production)은 영화의 반이다.
6. 모두가 대본을 받고 대본 페이지는 매일 바뀐다.
7. 훌륭하고 푸짐한 음식의 동기부여
8.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한 명만 확실히 두어라.
9. 위임하고, 위임하고, 위임하라
10. 편집실에서는 스토리를 고칠 수 없다.

요약 이 아이디어를 더 높은 퀄리티의 게임을 더 싸고 빠르게 만드는 데에 어떻게 활용 할 것인가? 검토해보자!

● 제작 준비 단계: ○ 제작진을 모으기 전에 견고한 게임 컨셉트를 개발하라 ○ 영화 원고 개발 과정과 비슷한 방식으로 컨셉트를 심사하라 ● 제작 ○ 숙련된 시간 관리 전문가를 고용하라 ○ 초과 근무에 대해 계획하고 초과 수당을 지급하며 식사를 제공함으로써 제 작진의 생산성을 유지해라 ○ 팀 멤버들이 게임의 변화와 비전을 잘 따라 오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 라 ○ 팀의 역할을 정의하고 한 명의 확실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reative director) 를 두어라 ○ 리더가 다른 업무를 위임하여 전체 팀이 앞으로 나아가는 데 집중하도록 하 라 ○ 원래의 제품 비전을 고수하는 것과 높은 퀄리티 사이의 균형을 맞춰라 ● 후반 작업 ○ 후반 작업(post-production) 시간이 예산에 계획되도록 하라 ○ 후반 작업이 최대의 능력을 발휘하게 하고, 그것이 게임의 반임을 인정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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