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코믹스, 한국계 2세가 주인공인 헐크의 프리뷰 이미지 공개.jpg


   

   

   

   

마블코믹스에서 가장 성공한 아시아계 캐릭터로 불리우는
아마데우스 조가 헐크(...)로 나오는 코믹스가 나옵니다.

마블의 여러 작품에서 주로 조연으로 등장 했는데,
특별한 초능력은 없으나 거의 초능력이라 해도 될 정도의 천재입니다.
(쉴드가 한 때 적으로 간주. 이유는 초능력 수준의 두뇌 소유;)

공식 설정상 지구에서 7위를 차지하는 두뇌를 가지고 있고,
아이언맨이든 미스터 판타스틱이건 모두 해킹이 가능하고,
스쿠터의 거울만으로 로켓런처의 레이저 포인팅을 반사 시키기도 하고
작은 쇳조각으로 아다만티움 미사일을 피하는 등 
사실상 먼치킨 수준의 캐릭턴데..

이제 헐크로 등장하는 모습을 보니 옷도 애초에 늘어나는 재질의 옷을 입었네요ㅋㅋ
아마데우스 조가 헐크가 되기 8개월 전부터의 일들을 시리즈로 낼 예정이라고..

아마데우스 조 관련해 더 자세한 건 나무위키로 


* 아마데우스 조의 어머니는 헬렌 조입니다.
그리고 어벤져스2 :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나온 수현의 이름이 '헬렌 조'.
이 코믹스가 영화화 될 일은 없어 보이지만 아마데우스 조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등장할 여지는 생긴거죠.

마블이 향후 한국영화시장에 꽂을 빨대의 초석이 될 지 어떨런지 두고 봐야겠네요 ㅋㅋ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