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수트라] 게임 가격책정 전략-가설
[가마수트라] 게임 가격책정 전략-가설
바로보기
가격책정 전략 (Pricing Strategy)
- 디자인 design
- 경쟁 competition
- 지적 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
- 마케팅 전략 Marketing Strategy
- 물량 Volume
- 시장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 제작비용 Production Costs
- 유통 Distribution
*가격은 매우 강력한 마케팅 도구이며 보다 창조적인 컨텐츠 개발을 가능하게 할 수 도 있다. 기술적인 변화는 보다 창조적인 가격책정 전략을 가능하게 하고 있고, 이를 채택함에 따라 게임 업계는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케이블은 게임을 디자이하거나 제작, 마케팅하는 이들이 주의깊게 살펴볼만한 산업이다.
1. 케이블과 게임은 오락에 소비되는 비요으로 수입을 얻는다.
2. 케이블은 네트워크를 이용해 전달되는 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자주 게임들이 동일 방식으로 전달된다.
3. 케이블은 풍부한 재원을 지닌 보다 오래된 산업이므로, 케이블 회사들은 수익성을 최대화하기 위해 시장 세분화 및 기술, 가격책정을 개발할 시간이 게임 업계보다 더 많았다. 많은 경우 게임은 케이블의 자취를 따라 왔다.
가격을 내림으로써 고객을 행복하게 만들 수 없고, 가격을 올림으로써 행복하지 않게 만들 수 없으며, 가격은 구매 패턴에 영향을 주는 것이지 고객의 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니다.
바로보기
가격책정 전략 (Pricing Strategy)
- 디자인 design
- 경쟁 competition
- 지적 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
- 마케팅 전략 Marketing Strategy
- 물량 Volume
- 시장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 제작비용 Production Costs
- 유통 Distribution
*가격은 매우 강력한 마케팅 도구이며 보다 창조적인 컨텐츠 개발을 가능하게 할 수 도 있다. 기술적인 변화는 보다 창조적인 가격책정 전략을 가능하게 하고 있고, 이를 채택함에 따라 게임 업계는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케이블은 게임을 디자이하거나 제작, 마케팅하는 이들이 주의깊게 살펴볼만한 산업이다.
1. 케이블과 게임은 오락에 소비되는 비요으로 수입을 얻는다.
2. 케이블은 네트워크를 이용해 전달되는 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자주 게임들이 동일 방식으로 전달된다.
3. 케이블은 풍부한 재원을 지닌 보다 오래된 산업이므로, 케이블 회사들은 수익성을 최대화하기 위해 시장 세분화 및 기술, 가격책정을 개발할 시간이 게임 업계보다 더 많았다. 많은 경우 게임은 케이블의 자취를 따라 왔다.
가격을 내림으로써 고객을 행복하게 만들 수 없고, 가격을 올림으로써 행복하지 않게 만들 수 없으며, 가격은 구매 패턴에 영향을 주는 것이지 고객의 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