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 뒤 숨겨둔.. 이런 반전쟁이들 영화 '내부자들' 조승우X이병헌

출처 - http://live.media.daum.net/enter/insidemen

요즘 남남케미가
그렇게 핫하다면서요?


여기 새로운 조합의 남남커플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왔는데 말이죠

이병헌X조승우


보는 자체만으로도 
카.리.스.마 폭발!!

바로 이 두 사람이 만났다고..
화보만으로도 포스가
장난 아니잖아..요

그런데 이들에게
반전 모습이 있다는 소문이
더 깊어진 눈빛으로 모니터링 하는 이병헌
출처 : (주)쇼박스
"저게 나라고?"
출처 : (주)쇼박스
"뭐지 이 빨려들어갈 것 같은 느낌.."
출처 : (주)쇼박스

변신의 귀재 이병헌
본격 탐구!
헛.. 이렇게 심쿵하게 다가오면
"어디가..나랑 볼일 남았잖아.."
출처 : (주)쇼박스
네...네?? 저는..볼일이
없는데..가볼게요
"어묵 먹을래? 호로록~ 냠냠냠~"
출처 : (주)쇼박스
어머머 어묵이요???

카리스마 모습 뒤에
이런 모습이 숨겨져 있었네요!
이런 호탕한 모습도 "크하하하~
출처 : (주)쇼박스
"나 좀 한 카리스마했지?"
출처 : (주)쇼박스
몰랐는데..이병헌
반전 매력이 엄청나네요!

카리스마 모습 뒤에
털털한 모습이 보이니
더 친근한 걸요?
"흥! 칫!" 어머 이런 귀여움까지..
출처 : (주)쇼박스
"저 그림은 누구..? 설마 나?"
출처 : (주)쇼박스
"그렇죠.. 제 옆모습은 소중하니까요"
"저도 한 카리스마 하는데 말입니다"
출처 : (주)쇼박스
지금부턴 36짤 귀요미를 볼 차례
뿌잉뿌잉 조승우!
"까~~~~~~~~~~~꿍"
출처 : (주)쇼박스
어머 어머..제가 알던
그 조승우 맞아여?
"오백원만 줘봐..아이스크림 사먹게.."
출처 : (주)쇼박스
네??오백원이요???
지금 현금 0원인데..
"에잇! 됐어! 나 삐졌어!"
출처 : (주)쇼박스
아이스크림 대신
거한 한 상차림 드릴게요+_+
"그런 거였어?? 진즉 말하지~~~!"
출처 : (주)쇼박스
이런 남사친 오빠같은 매력이..!
이 두 사람의 남남케미!


카리스마 뒤 숨어있던 
반전 모습으로 
가능했던 것 아닐까요?
"얘가 아직 짬밥이 안되가지고.."
출처 : (주)쇼박스
"나...나도 어디가면 선배..(흐규)"
출처 : (주)쇼박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주)쇼박스
포스 장난 아닌 이병헌과 조승우
반전 매력에 케미 폭발까지+_+

영화 밖에서는 서로 티격태격
너무 신선하고 재밌네요!
앞으로도 더 많은
깨알 재미 부탁드려요!

영화 '내부자들'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