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수트라] 부분 유료화 게임을 말아먹는 7 가지 방법
[가마수트라] 부분 유료화 게임을 말아먹는 7 가지 방법
몽키드럼의 목표
- 유저를 끌어들이는 것
- 최고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음을 입증하는 것.
부분 유료화 게임ㄴ을 확실히 망하게 만들기 위해 꼭 해야 하는 7가지
1. 유저에게 돈을 내야 할 이유를 주지 마라.
- 게임플레이 내에서 아이템을 언락할 수 있는 합당한 다른 수단을 찾아낸다면, 아마 더 이상 돈을 쓰려하지 않을 것이다.
2. "고래"요소를 무시하라.
수익 = LTV x 전환률 x 다운로드 횟수
LTV란? 돈을 지불하는 유저가 게임 기간을 통틀어 지불하게 되는 액수의 평균
전환률이란? 여러분의 앱에서 뭐가 됐든 뭔가를 지불하는 사람의 수
3. 유저가 결제할 수 있게 안내하지 마라.
4. 게임이 끝나게 하라.
5. 시시한 게임을 만들어라.
6. 테스트와 이터레이션에 실패하라.
7. 고객을 이해하지 마라.
몽키드럼의 목표
- 유저를 끌어들이는 것
- 최고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음을 입증하는 것.
부분 유료화 게임ㄴ을 확실히 망하게 만들기 위해 꼭 해야 하는 7가지
1. 유저에게 돈을 내야 할 이유를 주지 마라.
- 게임플레이 내에서 아이템을 언락할 수 있는 합당한 다른 수단을 찾아낸다면, 아마 더 이상 돈을 쓰려하지 않을 것이다.
2. "고래"요소를 무시하라.
수익 = LTV x 전환률 x 다운로드 횟수
LTV란? 돈을 지불하는 유저가 게임 기간을 통틀어 지불하게 되는 액수의 평균
전환률이란? 여러분의 앱에서 뭐가 됐든 뭔가를 지불하는 사람의 수
3. 유저가 결제할 수 있게 안내하지 마라.
4. 게임이 끝나게 하라.
5. 시시한 게임을 만들어라.
6. 테스트와 이터레이션에 실패하라.
7. 고객을 이해하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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