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수트라] 부분 유료화 게임을 말아먹는 7 가지 방법

[가마수트라] 부분 유료화 게임을 말아먹는 7 가지 방법


몽키드럼의 목표
 - 유저를 끌어들이는 것
 - 최고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음을 입증하는 것.

부분 유료화 게임ㄴ을 확실히 망하게 만들기 위해 꼭 해야 하는 7가지

1. 유저에게 돈을 내야 할 이유를 주지 마라.
 - 게임플레이 내에서 아이템을 언락할 수 있는 합당한 다른 수단을 찾아낸다면, 아마 더 이상 돈을 쓰려하지 않을 것이다.

2. "고래"요소를 무시하라.
 수익 = LTV x 전환률 x 다운로드 횟수
 LTV란? 돈을 지불하는 유저가 게임 기간을 통틀어 지불하게 되는 액수의 평균
 전환률이란? 여러분의 앱에서 뭐가 됐든 뭔가를 지불하는 사람의 수

3. 유저가 결제할 수 있게 안내하지 마라.

4. 게임이 끝나게 하라.

5. 시시한 게임을 만들어라.

6. 테스트와 이터레이션에 실패하라.

7. 고객을 이해하지 마라.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

[펌] 구글 마켓에 있는 apk를 PC로 바로 다운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