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큐 레이션

버전 2
장 - 루이 가세하여
뉴스와 문화의 알고리즘 큐 레이션의 제한, 편집을 선택하고 설명하는 실제 인간의 사용에 반환을 묻는 메시지가있다. 아는 사람이 다른 덜 전통적인 미디어로 확산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샌프란시스코의 경우 드 영 박물관 의 준비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를 몇 년 전, 그냥 무작위로 제품 뒤에 이야기 추측 방문자를 떠나, 그 벽에 작품을 때리는하지 않았다. 그룹 큐레이터 (라틴어 돌보는에서)을 결정 작가의 "어떤 기념비적 인 그림, 포토샵 초상화, 계절의 변화를 추적, 디지털 필름, 아이 패드를 사용하여 만든 생생한 풍경뿐만 아니라 결코-전에 전시 목탄 드로잉과 회화 2013 년에 완성 된 어떤 순서와 그룹에, 보여. " 그리고 그들은 모든 중요한 추가 박물관 역사학 , 기술 또는 미적 감각에 대한 가끔 의견, 쇼를 도입하고 상황에 맞는 각각의 작업, 기원, 이야기, 장소를 설명 말씀을.
이 지식이하고 신뢰할 수있는 큐레이터 (그 중 호크니)없이, 전시 훨씬 덜 즐거운했을 것이다, 그것은 작가 자신의 세계에 대한 연결이 부족했을 것이다.
큐레이터, 누구의 역할 수탁자로서 더욱 중요 하나의 또 다른 유형은 신문의 편집장이다. 조금 단순화,이 개인은 뉴스 기사, 의견 열, 심층 분석 기사 또는 수사 시리즈 등의 음식과 여행 등의 특별 섹션의 믹스를 담당합니다. 우리가 읽을 때 - 그리고 지불 - 뉴욕 타임즈 나 월스트리트 저널, 우리가 계약을 체결 : 우리는 편집장이 기사의 만족 구색을 제공하기 위해 신뢰, 일부는 다른 사람 덜 수 있지만 그렇게 격렬 예상 그들이 신문의 설립 식 및 음성을 적합하지 않다. 뉴욕 타임스는 때"T-단어"주위에 너무 교활 조금 춤 , 독자는 신뢰의 위반, 신문의 번호를 다치게 할 수있는 위반으로이를 보았다.
: 검색 엔진으로, 우리는 큐레이터의 다른 종류의 참조 알고리즘을. 기본적으로 모든 -, 지칠 줄 모르는 데이터를 그대로 상상할 수없는 양을 선별 할 수있는 알고리즘은 뉴스, 음악, 비디오를 보좌 신부하기 위해, 저렴한 종합적이고 공평한 방법으로 proffered되고있다.
저렴한 부분은 정확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포괄적이고 공정한 덜. 아무리 자신의 지지자 (판매자가) 말, 알고리즘 지능형하지 않습니다. 그들은는 "기계 학습", 또는 "정서 컴퓨팅"으로 모순 어법으로 ​​풍부한 사운드 이름과 완곡 어법에 옷을 입고있어,하지만 그들은 장식하고 있지만, 알고리즘은 의미를 이해하지 않습니다.
물론, 알고리즘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체스 선수를 구타 또는 제 퍼디에서 승리로 지능의 전문적인 업적을 수행하기 위해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많은처럼, 나는 정보 (일명 엄청난 양의를 통해 선별 알고리즘의 지속적인 개발을위한 희망 개인적인 이유가 빅 데이터 의 DNA 이상에 대한 치료의 길을 포장하기를). 그리고 더 이기적인 노트에, 알고리즘의 사업 - 기술의 세계 - 지난 반세기에 대해 아주 잘 나와 내 가족을 공급하고있다.
그러나 문장의 의미를 추출 할 수있는 알고리즘, 의미의 의미를 컴퓨터 과학자에게 당신은 빈 모양, 또는 사실의, 일련의 규칙 아래로 비등, 난독 담론 이끌어내는 것 중 하나 휴리스틱을 즉 허용 근사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규칙이 책은 두꺼운 얻을 수 있지만, 의미는 애매 남아있다. 구글은, 많은 사람들이 지구상에서 가장 눈에 띄는 기계 학습 (Machine Learning) 엔진이라고 생각하는 알고리즘을 번역 간단한 문장에 실수를 한단다 예 : " 레 poules couvent AU couvent ", 초등학교에 의해 트립 ("암탉은 수녀원에서 부화 ") 단어 등가 :
374_jlg_search
(번역 엔진도 "변환 할 수 없습니다 레 poules couvent "- "암탉의 해치를"그것은 실수 "로 렌더링합니다. 수도원 암탉 " .)
알고리즘 힘에 대한 믿음은 의미의 감각이 넓은 (풍부한) 확산 확인합니다. 방문 프랑스어 기자 및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와 최근 회의에서, 벤처 투자자는 뉴스 애그리 게이터 (aggregator) 알고리즘은 훨씬 쉽게 (소화 "콘텐츠 소비자들"과 광고를 게재하는 광고주하고, 지점의 목록에 이야기를 변환하는 방법을 설명 ). 나는 실행에 대한 궁금 일리아드 , 잔 소리꾼의 길들이기 또는 아서 랭보이를 통해시를 listicle의 기계 ...
유명 검색 엔진이 비난 할 때 알고리즘에 대한 신뢰가 손상 규모의 엄지 손가락을 가하고 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유럽 당국과 진짜 문제 불공정 관행에 대한. 학술서가에 기록 된 번영에 대한 신뢰의 역할 . 우리는 우리의 사람, 우리의 재산은 우리의 수고의 열매가 개인 또는 공용 마피아의 발톱에서 안전한 것으로 신뢰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문자 그대로 비 유적으로, 도로의 규칙을 존중 우리의 신뢰, 문명 생활 시민 만드는 것입니다. 하나는이 다른 사람의 행동에 공공 및 민간 신앙의 가치를 인식하는 경우가 어디 장소를보고있다.
그러나 우리는 검색 알고리즘은 공정하고 균형 잡힌 아니라는 것을들을 때 우리가 충격을받을 것인가? 알고리즘 설계 및 인간에 의해 만들어진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업체의 편견을 반영합니다. 의역 격언을 , 그것은 모든 방법을 아래로 인간에게이다 . 인간은 게임의 규칙을 치는의, 추측의 선물로 태어난 - 그것은 우리가 말을 배우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공정성의 독실한 표현이 서투른 그림은 인간의 헛소리를 덮고 나뭇잎 것을 발견 할 때 유전자에서이 선물은 우리가 공정성, 따라서 각성 가능한 법적 조치의 구실 뒤에 조작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한계와 알고리즘 큐 레이션의 허위 진술이 더 분명 해짐에 따라, 시장은 인간에게 다시 켜집니다.비즈니스 인사이더의 분석과 같은 애플의 음악 발표 넣어 :
대부분의 온라인 음악 서비스는 노래를 추천하고 재생 목록을 구축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은 음악의 강한 지식과 사랑으로 인간의 편집자에 큰 내기를 배치합니다. 아이디어는 작년의 라디오 DJ가 같은이 인간의 편집자, 새로운 음악을 발견 할 수있는 좋은 방법으로 애플의 음악을 반전시킬 것입니다. "
그것은 새로운 음악 서비스의 성공 여부를 판단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내에 도착하는 동안 필요합니다 세 번째 인상 참신이 떨어져 착용 방식을 볼 수, 또는 혼란 정리할 방법. 그러나 나는 공개적으로 예술 형태의 큐 레이션에 적용되는 더 인간의 터치를 참조하도록 권장하고있다.
이 마음으로, 이제 그가 할 응용 프로그램을 보여줍니다 올해 초부터 호레이스 Dediu의 그래프 중 하나를 살펴 보자 할리우드보다 더 큰 :
374 asylmco
잠시 동안 지금, 음악 다운로드 , 스트리밍 서비스에 따라서 애플의 움직임을 - 애플 리케이션에 비해 창백했다. 그러나 거기에 숨어있는 또 다른 생각이있다 : 그것은 3000 만 "노래를"탐색 할 인간의 큐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있다면, 어떻게 고객이 애플 앱 스토어에서 1.5M 앱을 통해 자신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인간의 큐 레이션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애플은 $ 3B에 대한 비트를 구입하고 음악 제품을 구축 할 수있는 좋은 덩어리 더 보냈다. 왜 앱 스토어 정글에서 다른 살펴보고 고객과 개발자도 행복하지?
확실히, 애플은 스포티 파이, 판도라 등과 같은 설립 스트리밍 경쟁 업체와 잡기 위해 자사의 음악 서비스에 특별한 노력을 적용했다. 하지만 앱 스토어의 카테고리에서 선두에있는 것은 자기 만족을 번식하고 더 나은 인간의 큐 레이션을위한 기회를 포착에서 회사를 방지하지 않아야합니다. 최근 아이 패드 미니 사이트는 이러한 방향에서 잘 실행 단계이다. 우리는 편집장이 더 우리에게 줄 바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iOS 아이폰용 앱 개발을 위한 디자인시, 디자이너가 참고 해볼만한 사항들

[펌]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진짜 명대사

스냅드래곤 기반 크롬북, ‘트로그도어’ 개발 중